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모자들은 다채롭습니다."

번역:The hats are colorful.

3년 전

댓글 12개


TheAAO
TheAAO

those는 그 라는 뜻으로 해석되기도 한다. Variety는 다양한이라는 뜻이고 various는 가지각색의라는 뜻이다. Colorful이 다채롭다는 뜻이므로 colorful이 들어간 예문들이 맞습니다. 가지각색을 여러가지색으로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것은 다양한과 비슷한 말입니다.

1년 전

karuerid

'The caps are colorful.' 요청

3년 전

mali1a

colorful

3년 전

daphyy_duck

I know why it shows that it's wrong. You have to tick both answers because both are correct

2년 전

0vbq1

보기문제로 나오는거요, 맨날 틀리답니다. 나중에 또 나오면 가르쳐줬던 답으로 선택하면 또 다르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2년 전

phantom5554

음...아마 두가지 다 맞는경우라서 그런게 아닐까요?

2년 전

AtKO5

The hats are various. 이런 표현도 맞는 말일듯..

2년 전

C1Ux3

왜 맞는 것을 했는데 틀렸다고 문제가 나오나요 ? 꼭 보기가 세개인데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넘어가지가않아요

1년 전

ABI914

The hats is colorful도 맞는 의민가요??

10개월 전

WOoy15

모자들> 복수 동사is >are

2개월 전

ge7f4
ge7f4

BaBy dog!!!!ㅋㅋㅋ

3개월 전

ge7f4
ge7f4

↑글자는개쌔X입니다(아시죠??개쌔끼)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