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모자들은 다채롭습니다."

"그 모자들은 다채롭습니다."

번역:The hats are colorful.

October 12, 2014

댓글 6개


chungha29

those는 그 라는 뜻으로 해석되기도 한다. Variety는 다양한이라는 뜻이고 various는 가지각색의라는 뜻이다. Colorful이 다채롭다는 뜻이므로 colorful이 들어간 예문들이 맞습니다. 가지각색을 여러가지색으로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것은 다양한과 비슷한 말입니다.


karuerid

'The caps are colorful.' 요청


msh117

are 은 안너어두 되지않나요?

제가 잘못생각한건가요?


yedamkim5

are는 복수일때 넣는 be동사이므로 들어가야 문장이 완성이 됩니다


5tS81

음...그런듯 하네요.


AC2q3

좀 어려웠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