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믿어."

번역:Count on me.

4년 전

댓글 8개


LiKenun
LiKenunPlus

Believe me!

2년 전

KrKonar
KrKonar

Oh hey youre here too

1년 전

6yGq5

Trust me!

10개월 전

taeryoon

어떻게 나를 믿어라고 해석이 되는건가요?

4년 전

AVpK

Count on 이 누군가에게 기대다 의지하다 따위의 뜻이 있습니다. 브루노마스가 부른 노래도 있슴당 들어보는것도 좋음 ㅋㅋㅋ

3년 전

_misogongchil07

그노래 압니다 좋지요ㅋㅋ

4개월 전

jiny90

Count on 에 그런 뜻이 있다고 하네요. 숙어인듯.

3년 전

eV5S5

Trust me

3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