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나를 믿어."

번역:Count on me.

3년 전

댓글 8개


LiKenun
LiKenun

Believe me!

1년 전

KrKonar
KrKonar

Oh hey youre here too

10개월 전

6yGq5

Trust me!

8개월 전

taeryoon

어떻게 나를 믿어라고 해석이 되는건가요?

3년 전

AVpK

Count on 이 누군가에게 기대다 의지하다 따위의 뜻이 있습니다. 브루노마스가 부른 노래도 있슴당 들어보는것도 좋음 ㅋㅋㅋ

3년 전

_misogongchil07

그노래 압니다 좋지요ㅋㅋ

2개월 전

jiny90

Count on 에 그런 뜻이 있다고 하네요. 숙어인듯.

3년 전

eV5S5

Trust me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