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read him a book."

번역:나는 그에게 책을 읽어줍니다.

October 13, 2014

댓글 34개


sK022

햄이라는줄..

November 2, 2015

Marin0712

저두여.... 힘? 햄?

June 4, 2016

J7Hy3

Him 발음이 해임으로 들리네요.

November 3, 2015

tnW73

/i/가 아니고 /ɪ/ 발음이라 그런듯

September 8, 2019

asdfzxcvhui

왜 him이 들어가는 알려주세요~

December 15, 2015

z3To9

5형식

February 15, 2019

bc6R2

5형식이 아니라 4형식 아닐까요..? S+V+O(간접목적어)+O(직접목적어) 형태이니까요

April 12, 2019

ksh1013456

그에게 책을 읽어줍니다 ㅠㅠ 어렵네

February 20, 2015

lX9Y2

With로 들리지.. A를 천천히 하니 에이 ㅡㅡ

June 1, 2016

eg7D

햄인줄ㅋㅋㅋㅋㅋ

November 24, 2015

aldna1

왜 햄으로 들리냐...

January 16, 2016

ZisunChoi

저도 햄이라고하는줄...

February 14, 2016

zaKR9

I read him a book

May 6, 2016

GNdj3

햄이라는줄~ㅠㅠ

June 10, 2016

OGCH

ham이 아니라 him?

August 5, 2016

OGCH

관사 a가 들어 가야해요?

August 5, 2016

OGCH

him인데 ham 이라고 들려요.

August 6, 2016

OGCH

관사 a를 또 안넣엇어요 ㅠㅠ

August 6, 2016

OGCH

오예!!!!!!!!!!!!! 이번엔 맞았다!!!!!!!!!!! yay!!!!!!!!!!!!!!!!!!!

August 6, 2016

Jin489279

만약에 나는 그의 책을 읽는다라고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June 4, 2017

SangjoonLe1

I read his book

June 7, 2017

rtqcn

If i read your book

April 22, 2018

52vo1

4형식 수여동사... 주어가 간접 목적어에게 직접 목적어를 수여동사합니다. 이렇개 달달 외워요 그래야 이해가 쉬워요.

April 8, 2018

6IUO5

아무 생각없이 듣다 순간 발음이 어설픈 햄버거 라는줄;;

December 19, 2018

tnW73

I read a book to him. 도 같은 문장입니다~

September 8, 2019

lis0584

October 13, 2014

cncn2125

왜 부정관사

May 10, 2015

4Ajt

아리햄어벅

May 31, 2016

Prk7

목적격인데 왜 I 가 처음에 들어가나요? I read him a book

June 17, 2016

yahaira603869

왜 '읽어줍니다'? 나는 이해하지 못해요 ㅠㅡㅠ (영어를 말하는 주세요)

June 21, 2016

ayuta10

읽어줬어요 는 왜 안 되나요? 과거형도 read 잖아요. 이해가 안 되네..

January 19, 2018

v5yn7

어려워요 ㅠ ㅠ

August 23, 2018

HDnR12

나는 읽어줍니다 그에게 책을 도 맞지않나요?????

November 11, 2018

CKtv17

맞아는데 틀렸다... 하.하.하.핳

August 18,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