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read him a book."

"I read him a book."

번역:나는 그에게 책을 읽어줍니다.

October 13, 2014

댓글 44개


sK022

햄이라는줄..


Marin0712

저두여.... 힘? 햄?


J7Hy3

Him 발음이 해임으로 들리네요.


tnW73

/i/가 아니고 /ɪ/ 발음이라 그런듯


ksh1013456

그에게 책을 읽어줍니다 ㅠㅠ 어렵네


asdfzxcvhui

왜 him이 들어가는 알려주세요~


bc6R2

5형식이 아니라 4형식 아닐까요..? S+V+O(간접목적어)+O(직접목적어) 형태이니까요


eg7D

햄인줄ㅋㅋㅋㅋㅋ


aldna1

왜 햄으로 들리냐...


ZisunChoi

저도 햄이라고하는줄...


zaKR9

I read him a book


Marin0712

누가 싫어요 눌렀죠? 정확히 맞았는데?


Jin489279

만약에 나는 그의 책을 읽는다라고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rtqcn

If i read your book


lX9Y2

With로 들리지.. A를 천천히 하니 에이 ㅡㅡ


GNdj3

햄이라는줄~ㅠㅠ


OGCH

ham이 아니라 him?


OGCH

관사 a가 들어 가야해요?


OGCH

him인데 ham 이라고 들려요.


OGCH

관사 a를 또 안넣엇어요 ㅠㅠ


OGCH

오예!!!!!!!!!!!!! 이번엔 맞았다!!!!!!!!!!! yay!!!!!!!!!!!!!!!!!!!


52vo1

4형식 수여동사... 주어가 간접 목적어에게 직접 목적어를 수여동사합니다. 이렇개 달달 외워요 그래야 이해가 쉬워요.


6IUO5

아무 생각없이 듣다 순간 발음이 어설픈 햄버거 라는줄;;


4Ajt

아리햄어벅


Prk7

목적격인데 왜 I 가 처음에 들어가나요? I read him a book


yahaira603869

왜 '읽어줍니다'? 나는 이해하지 못해요 ㅠㅡㅠ (영어를 말하는 주세요)


ayuta10

읽어줬어요 는 왜 안 되나요? 과거형도 read 잖아요. 이해가 안 되네..


AlphaOmega592575

읽어준 발음이 래드아니고 리드라 햇응게


chyu16

네. read의 과거, 과거분사형도 모두 read로 같지만, 발음이 리드-레드-레드이므로 읽어준 발음이 리드이므로 나는 그에게 책을 읽어줬다가 맞습니다.


chyu16

아, 마지막줄에 "읽어줬다"는 과거형이고, "읽어줍니다"가 맡습니다. 잘못 썼네요.


v5yn7

어려워요 ㅠ ㅠ


HDnR12

나는 읽어줍니다 그에게 책을 도 맞지않나요?????


AlphaOmega592575

우리나라 어순는 어떻게 섞어도 이해가 되는데 쟈네들은 규칙대로 해야 이해되는 듯요 우수한 한글 냅두고 영어가 왜 공용어인지 참


CKtv17

맞아는데 틀렸다... 하.하.하.핳


tnW73

I read a book to him. 도 같은 문장입니다~


Becky195799

나는 그에게 한 책을 읽어 줍니다가 왜 틀리나요? 보기에도 '한' 이 있고 영어도 'a' 가 있으면 한글 해석상 관사를 생략하는 책을 읽어줍니다도 맞지만 정확히는 '한' 책도 맞는거 아닌가요?


q4p24

힘 햄? 휴~어렵다


cncn2125

왜 부정관사


Sbw113

저도 계속들어도 햄이라고 들려요


Sbw113

저도 계속들어도 햄이라고 들려서 했갈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