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말이 물을 마십니다."

번역:The horse drinks water.

3년 전

댓글 21개


Nihp1

3인칭....?

3년 전

Yc8n1

That?

2년 전

JiyoungYoo8

문제에 문제가 있어요. The horse도 아니라 하고 그렇다고 That horse 도 아니고 뭐가 답이라는거죠?

2년 전

yjrn

삼인칭이라 그럽니다 she he 등등

3년 전

hone91

그 그가 이런 건가요?

2년 전

lRbK1

왜 말에게 s를 붙이죠?

3년 전

jang8632

나도아닌 너도 아닌 3인칭 단수이기때문일거에요

2년 전

junho1029

Drink에 S가 붙는이유는?

3년 전

TheAAO
TheAAO

삼인칭 단수에게는 동사에 s를 붙여줍니다

1년 전

pdko9

마자마자

4개월 전

chunhwaYe

문제 오류인듯 삼강오륜??!!!

3년 전

eOTL10

That 랑 The 같은거에요? That 로 하니까 맞다고 하고 댓글 위에 보면 답 있는데ㅡ거기는 The 라고 되있네요..

2개월 전

01066851135

왜 s를 붙이는 거죠?

3년 전

TheAAO
TheAAO

삼인칭 단수에게는 동사에 s를 붙여줍니다

1년 전

zoeyjones5

왜 "the horse drinks water" 맞지 않아요?

1년 전

m52s

the 가 없어

11개월 전

pinearam

말....이 왜때문에...

3년 전

WSq81

소년을 먹냐고?

3년 전

YRUf2

2개고르라고하지ㅡㅡ

2년 전

96Ci2

Horse 말

1년 전

cpxr4

문제가 잘못됨 ㅡㅡ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