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t is my vehicle."

"It is my vehicle."

번역:그것은 나의 자동차입니다.

October 15, 2014

댓글 10개


SunyoungCh

그것은 나의 차량입니다 맞게 해주세요. 나의 차량이나 내 차량이나 같은 말입니다


JeongYeonL

이것은 내 차다 왜 안되지


GoldenDuo

아닙니다 vehicle은 이동 시설이라는 건데요, 버스, 비행기, 오토바이 등을 모두 포함합니다. 그리고 이동 시설이라고 하는 건 왜 안 돼죠?


Anchovy_kr

이동시설은 아닌 듯합니다.. 물론 이동수단을 이동시설이랄 수도 있겠지요만..ㅋ 그리고 이동 수단이란 것도 vehicle가 내포하는 뜻일 뿐이지 이동수단이 vehicle를 대표하는 뜻이 아니라 작은 부분일 뿐이라는 것.. 주로 차량을 말하는 듯 합니다.


kwy3283

이동수단!!!!!!!!!!!!!!!!!!!!!!!!!1


brandnew915

근데 vehicle을 '차'로만 번역해야 하나요?


sgtji12

왜 '그것'만 되는거죠


aotks461

이동수단이라고 했는데 맞지 않음?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