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나는 자식들이 있습니다."

번역:I have children.

3년 전

댓글 12개


w1Kk

has는 왜 아닌건가요???

2년 전

6sIH1
6sIH1

맞아요 그래서 저도 틀렷어요ㅠㅠ

1개월 전

492i1

I, You 와 같은 1인칭 2인칭에는 have가 She, He, Book과 같은 2인칭에는 has가 붙습니다!

1개월 전

cho212

children앞에 a는 왜 안붙나요?? child라면 a붙나요??

3년 전

aslZ4

children은 복수잖아요 child앞에 a 붙지않을까요? boy 앞에도 a붙던데

3년 전

limit32

I have a child 틀린가요?

3년 전

5NzQ2

네! 틀린겁니다

5개월 전

WVJV3

자식들은 복수입니다 a는 단수에 쓰입니다

2년 전

sungkh85

i have kids........

3년 전

85790074

I 대문자에요.

3년 전

YhJang

감사합니다

2년 전

hUZB6

쉬운 문제라고 생각하세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