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식들이 있습니다."

번역:I have children.

October 16, 2014

댓글 16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w1Kk

has는 왜 아닌건가요???


492i1

I, You 와 같은 1인칭 2인칭에는 have가 She, He, Book과 같은 2인칭에는 has가 붙습니다!


gracelove0531

She,he,book과 같은 것은 2인칭이 아니라 3인칭이겠죠^^


iana.rize

Has는 3인칭 he.she.it에만 써서요


WVJV3

자식들은 복수입니다 a는 단수에 쓰입니다


cho212

children앞에 a는 왜 안붙나요?? child라면 a붙나요??


aslZ4

children은 복수잖아요 child앞에 a 붙지않을까요? boy 앞에도 a붙던데


gracelove0531

children은 child의 복수입니다.^^


limit32

I have a child 틀린가요?


5NzQ2

네! 틀린겁니다


sungkh85

i have kids........


85790074

I 대문자에요.


YhJang

감사합니다


potter11713

have는 1,2인칭 has는 3인칭에 씁니다


I7JX8

아니 님들 바보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