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식들이 있습니다."

번역:I have children.

4년 전

댓글 22개


w1Kk

has는 왜 아닌건가요???

2년 전

492i1

I, You 와 같은 1인칭 2인칭에는 have가 She, He, Book과 같은 2인칭에는 has가 붙습니다!

3개월 전

6sIH1
6sIH1

맞아요 그래서 저도 틀렷어요ㅠㅠ

4개월 전

cho212

children앞에 a는 왜 안붙나요?? child라면 a붙나요??

3년 전

aslZ4

children은 복수잖아요 child앞에 a 붙지않을까요? boy 앞에도 a붙던데

3년 전

limit32

I have a child 틀린가요?

3년 전

5NzQ2

네! 틀린겁니다

8개월 전

WVJV3

자식들은 복수입니다 a는 단수에 쓰입니다

2년 전

sungkh85

i have kids........

4년 전

85790074

I 대문자에요.

4년 전

85790074

아니거든요!

4년 전

hone91

확실히는 처음에 대문자를 쓰는게 맞습니다.

2년 전

85790074

맞거든요!

4년 전

YhJang

감사합니다

2년 전

hUZB6

쉬운 문제라고 생각하세요

1년 전

96Ci2

I has children 틀렸네 ㅜ

1년 전

Youa978065

1년 전

hojjang

Has가 맞지 않나? 애들인데... 복수 아닌가

1년 전

YhJang

더 못할까바요

2년 전

aSvY3

저기여 도움말 비슷한거에 there are 이런것만 나오고 have는 안나오는데 어떻게 맞추나요?!

1년 전

Rimas.jana
Rimas.jana

doesnt 자식 mean man ?

1년 전

EstherNaEu

자식 's original meaning is a kid- for both human and animal. Therefore, some people who have not a right attitude,we often use that word as a baby or of animal (we think the animal doesn't have ethic as much as humans.)

10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