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번역:Woman

October 16, 2014

댓글 14개


rectifier

Female은 인정되지 않는가요....


sambu402

네,하지만woman은 될겁니다


leo725884

네 안돼는거 같아요


diakxk19

아니 Woman woman이 같이 뜨네요


Joypink142534

그럼 Woman일 가능성이 더 높아요. 듀오링고를 1년 넘게 해 봤거든요. 특히 이건 엄청 많이 연습했죠.


sambu402

안녕하세요?멋지고 예쁜 여러분들과 함께 듀오링고를 해서 영광입니다.참, 답은 A woman,여자입니다~^^


VxuG8

앞에 Woman 을 그냥하는것과 A woman 은 차이가뭐죠


GGQe8

이건 너무쉬운거 아님니까


Taeyunkim4

아 그러심니까


Joypink142534

복수형을 알려드리죠. 복수형은 women입니당<sub>~</sub>


leo725884

소녀와 여자 힘들어


dang348364

안녕하세요! 6일전에 듀오링고를 시작한 신입생입니다! 반가워요! Hello! 이렇게 듀오링고에서 다들 뵙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되신다면 팔로우//.친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