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have the duck."

"I have the duck."

번역:저에게는 그 오리가 있습니다.

October 16, 2014

댓글 36개


Hyunwoolee4

The 와 a 를 붙일때 차이점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ㅠ


lI6Y5

The 는 '그' 이고, a는 '하나의' 를 뜻합니다.


Mia644179

맞습니다 The =그것, A=하나를 뜻해요


4WAV6
<pre> I have the duck. </pre>

=(나는)(가지고있다) (그) (오리) I have a duck. =(나는)(가지고있다)(오리한마리)


o6nQH

Dog랑 Duck를 햇깔렸어요


VAMPIRE_2022

Dog:독/닥 Duck:더크 나도 써놓구 별 차이를 못 느꼈다;;


dunamom

I, e, a, o, u 앞에 있는 the만 '더'가 아니라 '디'로 발음 하는거아닌가요?


Sorprise1

스펠링에 따라 발음이 바뀌는게 아니라 첫음이 '아,애,이,오,우'로 발음될 때 '디'로 발음합니다. uniform같은 경우는 '유'로 발음되어서 '더 유니폼'으로 발음합니다~~


SanghyukYi

아주 정확히 말하고 크게 말했는데 틀려요


eQmF15

적당한 크기의 목소리로 말하세요


Q1qj3

걍 음성 인식이 안되는데 ㅅ...


WGMe14

발음 어렵다 아이 햅더덕


JeongAh5

맛개했는데틀리게나와요


QkDl13

음성인식이 잘 안되요.


Andy0125

I have 더덕ㅋㅋ


jineelove

더덕ㅋㅋㅋㅋㅋ 그 귀한걸ㅋㅋㅋ


eQmF15

더덕이 뭐예요?


RETK7

아 왜 인식이 안돼냐고!


RETK7

아니 왜 인식이 안돼냐고오!


KKi05

화내지 말고 님이 제데로 하세요;;


RETK7

너나잘해 나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지말고


man489242

아이 해브 디 덕?


soil6470

나는 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53u22

하고 있는데 끝남


0pAO6

원어민 발음치 안좋아요


hslee.art

duck과 dog에 발음 차이를 잘 모르겠네요


Cherish_23

Q1. "The duck-그 오리"잖아요. 근데 저는 "나는 오리가 있습니다."로 썼는데, 정답 처리가 됐어요. 이게 오타를 조금 봐준 건가요? 아님 이렇게 써도 되는 건가요?

Q2. "저녁은 생선과 수프입니다." 문장을 저는 "dinner is fish and soup"으로 적었는데 정답 처리해 줬어요. 그런데 답을 보니까 "The dinner is fish and soup."이었어요. 이것도 조금의 오타를 봐준 건가요? 이렇게 써도 되는 건가요?

Q3. "그 ~"로 시작되지 않아도 쓰이는 "The" 추가, 생략 활용법을 알려주세요.


Cherish_23

발음나는 대로 했는데.. 짜증나...ㅠㅠ


fgwh18

있다나 있습니다나


WLoL5

나는 아이 해브 더 덕이라고 정확하게 말했는데


JeongAh5

저도 그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