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have the duck."

"I have the duck."

번역:나는 그 오리가 있습니다.

October 16, 2014

댓글 14개


Hyunwoolee4

The 와 a 를 붙일때 차이점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ㅠ


4WAV6
<pre> I have the duck. </pre>

=(나는)(가지고있다) (그) (오리) I have a duck. =(나는)(가지고있다)(오리한마리)


aruru_comicmaple

The는 '그'를 뜻해서 •••the milk가 되면 그 우유 가 되고,
•••a milk가 되면 하나의 우유 가 됩니다. (차이점은 이거입니당)


dunamom

I, e, a, o, u 앞에 있는 the만 '더'가 아니라 '디'로 발음 하는거아닌가요?


Sorprise1

스펠링에 따라 발음이 바뀌는게 아니라 첫음이 '아,애,이,오,우'로 발음될 때 '디'로 발음합니다. uniform같은 경우는 '유'로 발음되어서 '더 유니폼'으로 발음합니다~~


WLoL5

나는 아이 해브 더 덕이라고 정확하게 말했는데


Q1qj3

걍 음성 인식이 안되는데 ㅅ...


joonghun

나는 오리가 있어 안되나요


mjizumisan

나는 오리를 먹는다 는 안되나요?


Hp2P7

Eat이 먹는다는 뜻인데 이 문장에서는 I have duck이므로 먹는다는 문장은 되지 않습니다


8jqh1

eat가 없어서 나는 오리를 먹는다는 안 돼 요.


soil6470

나는 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HyeSun175385

잘못눌렀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