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는 어디 있습니까?"

"그녀는 어디 있습니까?"

번역:Where is she?

October 17, 2014

댓글 9개


answngml

완젼초보에요 Where are you와 Where is she 쓰임이 다른점 알려주세요 is 와 she


phantom5554

Where are you? 는 너는 어디있니? 라는 뜻이고 where is she?는 그녀는 어디에 있니 라는 뜻입니다. Are는 복수와 2인칭에 쓰이고 is는 3인칭(i 와 you,they등을 제외한 모든것들)에 쓰입니다


6sIH1

저도 고마워요


Diamyoung

I put "she is where?" And it was incorrect. But that can also be used.


Geonyul

Where is she라고 했더니 맞았어용 ㅋㅋㅋ


aa2k8

where is her 는 안 되나요??


Geonyul

아휴 똑같은 문제 틀렸어용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