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majority wanted this."

"The majority wanted this."

번역:다수는 이것을 원했습니다.

October 20, 2014

댓글 8개


taeryoon

majority 발음이 너무 이상해요..


lumalee

과반수나 다수나 다를 것이 뭐가 있지?


LnFD3

majority가 므조디 라고 들리는데 알아들을수 있을거같냐


cxevia

그 대다수는 이것을 원했다. 는 오답이 아니다. 절대로 오답이 아니다. 다른 답일 뿐이다. 수용하라. 물론 신고도 했다.


sk9S3

미취올디냐 미지올디냐 아님 다 틀렸냐?


yp8r2

이것을 다수는 원했습니다나 다수는 이것을 원했습니다가 뭐가 다른 거지


kpdz12

다수라는 명사에 The 는 왜붙지?


Anchovy_kr

majority rule 다수결 원칙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