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잘 지내요, 고마워요."

"나는 잘 지내요, 고마워요."

번역:I am fine, thank you.

October 21, 2014

댓글 23개


josephchoi123

fine 대신에 good을 더 많이 쓰던데요... I'm good, thanks. 하면 왜 틀릴것으로 나올까요?


surP81

이제는 정답으로 인정해주네요


lunauuna

I가 1인칭이여서 s가 붙지 않습니다


Cks111uh

I'm fine은 부자연스러운 문장이라고 합니다.


Izc52

뭐가틀린거죠..틀려서바꿨는데또틀렸다네요


mixnutcookie

i am fine 말고 i'm fine 은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olv213

그러게요ㅜㅜ


seongchul921

정답을 체크했는데 왜 계속 아니죠?


pinearam

뭐가틀리다는....


6yBX5

I am fine thank you............


cherrywitc

두 개의 보기가 있네요. 답은 어느 것 이에요?


JeonghwaLu

답이 맞는데 틀리다고 하네요.


JeonghwaLu

I am fine, thank you 맞는데 왜 틀리다고 할까요....


YeniFat

왜 틀린거죠???


Jeong-Cheo

I am "a" fine, thank you 는 안돼나요?


DavidKim007

Well 은 무슨 뜻이져??


hot-hot-yo-

좋다는 뜻입니다


msyafiqisa

Thank you = thanks =="


hajin0728

뭐가 틀리다는 거지요?


Ohyej

왜 둘다 틀릴까요 땡스와 땡큐의 차이는?


7tvl10

I live well, thank you라 했는데 왜 틀린문장이 되는거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