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녀의 고양이는 검은색입니다."

번역:Her cat is black.

3년 전

댓글 8개


2Oi8

캣이 왜 씨엣트라고 들리지요?

10개월 전

GraceSeo3
GraceSeo3

저도 씨엣트라고 들려요

10개월 전

nostalgia6

She's cat is black은 안되나요?

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She's를 쓰시면 문장이 완전히 틀려집니다, 왜냐하면 she's를 쓰시면 그녀가 고양이는 검은색입니다 가 돼버립니다.. Her은 그녀가 소유를 한다는것을 뜻하는거 이기 때문에 맟습니다.

3년 전

nostalgia6

무슨 뜻인지 알겠습니다...제가 가방끈이 짧아서... ㅎㅎ

3년 전

ge7f4
ge7f4

가방끈이라니요????

4개월 전

tjZ22

1년 전

tjZ22

ㅅㄱㄷ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