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의 고양이는 검은색입니다."

"그녀의 고양이는 검은색입니다."

번역:Her cat is black.

October 21, 2014

댓글 16개


nostalgia6

She's cat is black은 안되나요?


SoupandPie

She's를 쓰시면 문장이 완전히 틀려집니다, 왜냐하면 she's를 쓰시면 그녀가 고양이는 검은색입니다 가 돼버립니다.. Her은 그녀가 소유를 한다는것을 뜻하는거 이기 때문에 맟습니다.


nostalgia6

무슨 뜻인지 알겠습니다...제가 가방끈이 짧아서... ㅎㅎ


ge7f4

가방끈이라니요????


TVEwxk

관용표현쓴거 잖아요


cham-2sul

학벌이 없다고요.ㅋ


jungyonguk

하아아아인정 나 그거 때문에 틀림


GraceSeo3

저도 씨엣트라고 들려요


2Oi8

캣이 왜 씨엣트라고 들리지요?


BsoE2

적고 있는데 갑자기 오답이래요


argeliacr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