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clothes"

번역:우리의 옷

October 21, 2014

댓글 15개


FVGI9

왜 clothes죠? s붙는게 맞나요?

February 25, 2018

nvpe12

Clothes은 항상 복수이기 때문입니다 fish 복수는 fish입니다 외우세요

January 22, 2019

Sun126871

너무 어려워요.

April 27, 2019

LJXb14

너때문에

February 18, 2019

neato77

의복이라고 해도 틀리네요.

December 2, 2015

tosca1031

Ours clothes 라고하면 우리의옷일수도 있지만 우리의 옷들, 옷가지들도 될수 있지 않나요?

April 13, 2016

o4g32

우리의 옷들이 맞죠?

February 3, 2018

XJW75

음...왜 우리의 옷이죠?our clothes면 우리의 옷들 아닌가요?ㅜㅜ

February 4, 2019

Poty88

우리의 옷가지들이나 옷가지라고 하면 틀리네요 ㅠㅠ 뜻은 맞는데

October 21, 2014

SoupandPie

Report 하시면 contributors들이 고칩니다,

October 21, 2014

LfhE4

실수로 our만 눌렀는데 맞음ㅋㅋㅋㅋ

May 12, 2018

Owmm11

와우

January 19, 2019

pcg031112

Our를 Are일라고 들었어요

May 18, 2015

kwonne

의 는 일본어 번역투라서 우리 옷들이라고 표현해야 합니다.

September 5, 2015

6sIH1

의 넣어도 돼는데... 모든 문제에 의 넣었어요 kwonne님!!

June 20,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