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puts her coat on."

번역:그녀는 그녀의 코트를 입습니다.

October 21, 2014

댓글 14개


UzgQ1

Put A on == A를 입다고요 Put on A 도 맞아요 She puts on her coat도 맞는 거죠.. 단 A가 대명사일 경우 꼭 on앞에 써야 한데요

September 17, 2016

rzJE13

한가지 더 덧붙이면 A(목적어)가 길땐(벽장에 걸어둔 그녀의 옷) put on 뒤로~

January 22, 2019

mahyunkim

She puts on her coat. 이게 맞는 문장 아닌 가요?

October 21, 2014

UzgQ1

한국어 아니니 표현방식도 다른거겠죠.. 저쪽은 우리부모님 우리집이란 표현을 안쓰고 my~하는 것처럼.. 영어는 누구의라는소유를 마니 표현하는듯 하더라고요..

September 17, 2016

Philo_Park

her는 왜 붙여야 하나요?

March 1, 2015

9.81

그녀의 것이기때문에 쓰는것 같은데요..... 아님말구

June 19, 2015

ksr00

아 그렇군요 그런것 같기도 하네요 감사합니다 ㅎ

June 19, 2015

ksr00

그러게요 꼭 her이 붙지 않더라도 괸찮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June 17, 2015

hey_hello1

'그녀의' 코트라고 주어가 입는 코트가 어떤 것인지를 밝혀준 거예요. coat는 셀 수 있는 명사이니 coat 단독으로 쓸 수가 없어요. 하나일 땐 a coat, 여러 벌일 땐 coats, 혹은 소유격+coat(s) 등으로 나타내어 주어야 하죠. 뜻에서 그녀의 코트라고 굳이 '그녀의'를 언급했으니 her을 쓰는 것이 가장 옳은 표현일 것 같네요.

July 13, 2018

rzJE13

가장 깔끔한 설명. Good! ^^

January 22, 2019

KenosisJoh

그녀가 자기 코트를 입는다 왜 틀리나요?

July 30, 2016

Jason802689

더 자연스런 해석으로 맞는겁니다.

August 25, 2018

madphiny

'그녀는 코트를 입습니다' 오답처리, 입는다는 정답????

January 18, 2017

rzJE13

이제 모두들 발음에 대해선 언급 하는걸 포기한 모양^^

March 9,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