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Oil and salt"

"Oil and salt"

번역:기름과 소금

October 22, 2014

댓글 22개


[탈퇴한 사용자]

    오일 그리고 소금


gyhE5

    오일은 영어입니다.


RLJv6

    흑 보이로 들려요


3XN61

    보이 유 알 핸썸인쥴...ㅠ


pcy1941

    기름 그리고 소금... 이거 안되는건가요?


cecibelma

    why is wrong 어일 instead of 기름?


woogunny

    소금과 기름도 안됀다는 것인가...


gyhE5

    네. 소금과 기름이 돼려면 salt and oil이 돼야돼기 때문에 다릅니다.


iK201

    소금이 셀트라고 들렸어요


FJD76

    듀오링고가 발음이 좀...그래요.


Ahn84726

    True indeed.....


oTu65

    오열했썹


Lucy810187

    녹음이 안돼요ㅜㅜ


6Mqq

    기름값 할인


2QJU7

    나도 보이로 들었어...


yge0603

    ㅇㅈ이요ㅠㅠ


Stella_Stardust

    발음이 헷갈려요ㅜ.ㅜ


dogsound

    우리나라에서 Oil을 오일로도 말하는데...


gyhE5

    그렇기도 한데 그 오일은 다른거 입니다.
    뱃살 배,타는 배,먹는배 처럼 같더라도 다른 뜻입니다.


kim994386

    Ajdfdgisphhfltudoutsjfhxligflffoufzoutsofrotusptskursoursoutspitsiptdodtpftiptsptustuosotdorysuptdputdupttupoutdoudoutdpyidoutdpitsputzuptsptusouydottpitfputdputdputsoutsoutspttputxpfypfyljtslitdyippitdlitsiptdlitslutslursousputsputdpitdlitdpdtptudputspitspitspitdidttuodoutsouysptidltispgtjlhlttoutsptuspitsiptsputsoutsoutsptuduotputsputsuptdputsptispitsiptdptispitdotdoftpftiotspitspitspitdpitxputdpitspitsiptdpigspitsoutdpitsputslutsupdptid07tfy80iyvy8gt7ftxputxu9txputxpuydoutsoutsoutoutsoutsostoutsouts9r564wo747sprusputzp75so4wo64so64so47sp74wp47spi5stipsp85spitspi5spits7p4s075s704spi5siptdputfpiydputd9tfpigxpitsoytsouts


apple4964

    인생왜 그렇게살아

    관련 토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