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는 책들을 씁니다."

"그녀는 책들을 씁니다."

번역:She writes books.

October 22, 2014

댓글 7개


J.W.Lee3

she writes books와 she write books 뜻이 다른가요?


SvedishPlumber

I write He/she/it writes They write


JunoJeong

"책들을 씁니다"라는 문장으로는 씁니다가 use인지 write인지 구별할 수 없습니다. use는 '사용한다'가 명확합니다.


voiceketch

한국어로는 쓴다는 말이 중의적인 표현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제시된 지문만으로는 두 단어 모두 정답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다른 단어로 출제되게 하거나 지문을 변경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tJFh1

책을 쓴다고 할 때 일반적인 용례에서 use의 뜻으로 사용하지는 않을텐데요. ㅠ


kooby12000

동사s 붙어도 목적어랑 은상관없으니 s 또 붙여야되는 군요


zBvD10

She is writes books는 안돼나요? 190516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