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는 책들을 씁니다."

"그녀는 책들을 씁니다."

번역:She writes books.

October 22, 2014

댓글 18개


J.W.Lee3

she writes books와 she write books 뜻이 다른가요?


love304352

뜻이 다른건 아니구요 he나she는 3인칭이기 때문에 뒤에 s가 붙는 것입니다


ILoP991090

아~고맙습니다


SvedishPlumber

I write He/she/it writes They write


justjade8648

he she it은 삼인칭 단수인데 그래서 write를 writes로 쓰는거에요


JunoJeong

"책들을 씁니다"라는 문장으로는 씁니다가 use인지 write인지 구별할 수 없습니다. use는 '사용한다'가 명확합니다.


justjade8648

사용하다면 진작에 사용합니다라고 나오겠죠?


tJFh1

책을 쓴다고 할 때 일반적인 용례에서 use의 뜻으로 사용하지는 않을텐데요. ㅠ


justjade8648

애초에 use는 사용하다로 나오지 않을까요


Andy667962

why "she writes the books" is incorrect?


voiceketch

한국어로는 쓴다는 말이 중의적인 표현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제시된 지문만으로는 두 단어 모두 정답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다른 단어로 출제되게 하거나 지문을 변경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kooby12000

동사s 붙어도 목적어랑 은상관없으니 s 또 붙여야되는 군요


zBvD10

She is writes books는 안돼나요? 190516


love304352

그러면 그녀는 책을쓰는것입니다 즉 이 뜻은 그녀는 책을 쓰는 생명체? 가 됩니다


GBUJ19

동사가 한 문장에 2개가 들어가지 못 합니다 문법상 맞지 않아서입니다


DAVID687924

질문이 있습니다. she writes are books는 틀린 문장인가요 ?


hqLi15

books 앞에 the가안붙나요


4Ir84

헉 전 쓰기를 못해요ㅠ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