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do you study English every day?"

번역:당신은 왜 영어를 매일 공부합니까?

October 22, 2014

댓글 13개


Z6zJ1

너는 왜 매일 영어 공부를 하니 틀렸어 ㅡㅡ 한글이 문제네

March 20, 2015

Younghee863335

틀리지 않습니다. 아이들 사이에서 또는 어른이 아이들에 말 할때 쓰여지는 경어입니다

April 23, 2017

erzzr

공부하니 합니까 ㅡㅡ

November 3, 2014

berryredlips

왜 넌 영어를 매일 공부하니? 했다고 틀렸다 ㅋㅋㅋ너는이나 넌이나

December 13, 2015

yeonari

너는 을 넌 이라고 했다고 틀렸다고 하는건 너무 융통성 없지 않나요?

December 24, 2015

starlit-space

Because I am bored(심심해서), so I play a DL like a game. This is killing two birds with one stone.

왜냐하면 나는 심심해서 게임처럼 듀오링고를 합니다. 이것은 일석이조네요. 170415

April 15, 2017

erzzr

매일 날마다

October 22, 2014

DAVELEE17

왜냐고? 난 영어 공부를 듀오링고로 하거든!!

April 10, 2017

yeonari

Study 는 무조건 공부 입니까?

January 6, 2016

innisfreeisland

매일 == 맨날

February 9, 2017

52vo1

Why do you study English every day? Because it is very intersting so I like to study to English.

February 17, 2018

Sungwan0425

왜 넌 매일 영어을 공부하니 라고했더니 틀렸다.. 듀오링고 한국어 실력의 상태가?

November 1, 2016

HeegyunYoo

"넌 왜 매일 영어공부하니?" 진짜 듀오링고 할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한글패치가 시급하다

October 22,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