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man eats an apple."

"The man eats an apple."

번역:그 남자는 사과를 먹습니다.

October 22, 2014

댓글 19개


minimonikeke

그 남자는 3인칭 이어서 s가 붙는거 맞죠?


msxr4

s가붙는이유가뭐죵


rlTY17

원래 3인칭에는 s를 붙여야합니다.


52vo1

3인칭 단수 현재 형 동사에는 S 를 붙인다. 달달 외우세요 여러분...


eOYh

s가 왜 붙어요?


Tq9v3

왜 s가 붙지?3인칭?


wQdb3

왜 s가 붙죠??


SkiB19

도대체 3인칭이 뭔지 모르겠내욤..←영어 초보


jungyonguk

3인칭 = 남을 칭할때


Player1501

he, she, it 또는 다른사람의 이름이 붙을때 3인칭 단수여서 s가 붙고, they는 3인칭 복수이므로 s가 붙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반동사에게만 s가 붙습니다. 만약 be동사에 s가 붙는다면... It iss a apple. 이 됩니다. 따라서 일반동사에게만 s가 붙습니다.


south905122

그렇다 치면 2인칭인 you도 s를붙여야 겠죠


south905122

그러고복수도요


south905122

알겠죠 Mathew1004님


[탈퇴한 사용자]

    내가 먹는게 아니라 타인이먹는걸 설명하는거라서 eats?


jEJO837490

    eats할때 왜 S가 붙나요?


lo5J5

    he she it 이 있으면 s 가 붙어요 근데 지금이문장에는 없지만 he가 남자를 뜻하고 she가 그녀를 칭하죠 그러면 man은 남자거든요 그럼 man 이있으니까 s를 붙입니다 반대로 다른문장에 woman 나오면 그때도 s를 붙이는걸겁니다. 저는지금이렇게 이해를했는데 확실하지는않습니다 제말이틀렸다면 댓글밑에 나빠요? 표시인가 그거막눌러주세요


XJGB20

    eats 를 is라고 들어서 틀렸음 ..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