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man eats an apple."

"The man eats an apple."

번역:그 남자가 사과를 먹습니다.

October 22, 2014

댓글 14개


minimonikeke

그 남자는 3인칭 이어서 s가 붙는거 맞죠?


msxr4

s가붙는이유가뭐죵


rlTY17

원래 3인칭에는 s를 붙여야합니다.


52vo1

3인칭 단수 현재 형 동사에는 S 를 붙인다. 달달 외우세요 여러분...


eOYh

s가 왜 붙어요?


sonyeonm

내가 먹는게 아니라 타인이먹는걸 설명하는거라서 eats?


Tq9v3

왜 s가 붙지?3인칭?


wQdb3

왜 s가 붙죠??


jEJO837490

eats할때 왜 S가 붙나요?


SkiB19

도대체 3인칭이 뭔지 모르겠내욤..←영어 초보


lo5J5

he she it 이 있으면 s 가 붙어요 근데 지금이문장에는 없지만 he가 남자를 뜻하고 she가 그녀를 칭하죠 그러면 man은 남자거든요 그럼 man 이있으니까 s를 붙입니다 반대로 다른문장에 woman 나오면 그때도 s를 붙이는걸겁니다. 저는지금이렇게 이해를했는데 확실하지는않습니다 제말이틀렸다면 댓글밑에 나빠요? 표시인가 그거막눌러주세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