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의 말들"

"우리의 말들"

번역:Our horses

October 23, 2014

댓글 19개


wishes3594

We는 주격, Ours는 소유 대명사이기 때문에 소유 대상인 말들(Horses)을 수식할 수 없습니다.


hone91

we 우리

our 우리

He 그

she 그녀

woman 여자 여자의 복수는 womans가 아니라 women 입니다 mam x men o 입니다. 따라서 복수는 men 입니다.

그리고 어떨 때는 s 가 아니고 es 일 때도 있습니다.

참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NXW9

Our 은 우리의 인데요;;


blabla_lini

위에 보시면 our이 아니라 ours라고 쓰여있어요 <우리의 것>


yeb7146

타는말인지, 말하는 말인지 제대로 설명해주셔야죠 님아


soeun3860

맞아요! 저도 말하는 말인줄알고....ㅠㅠ


sjaoskroj._

ㅋㅋㅋ 아니 님아 그럼 말(말하는 말)이 소유가 되요?ㅋㅋ 댓글은 두번 생각해보고 답시다~^^


joomin04

아니 말들이라고 했는데 틀렸습니다 말들이 타는말인지 말하는말인지 모릅니다


ljc5070

왜words가답이라는건지? 잘못 된것 같음


5UF71

말들...동물인줄 알았어요..


qiBm6

아직 앞진도에 word가 안나왔는데 답으로 나오는건 어법상 그렇대도 문제가 있는거임


7RTe1

Ours는 우리들의것을 뜻합니다^^


aOBl5

Our houses 왜 안됨?


YNXW9

예?? 문제가 우리의 말인데 왜 갑자기 집들이 나오죠?;;


k9EJ1

s만 있었다면 Good


XD420XD

MARX INTENSIFIES GLORY TO THE MOTHERLAND


artkim1

말들을 동물이 아닌 우리 입에서 나오는 걸로 생각해서 틀렸었어요;;


YNXW9

We 는 우리 Our 은 우리의 Ours 는 우리의 것 입니다~~ 참고하새용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