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말들"

번역:Our horses

4년 전

댓글 14개


wishes3594

We는 주격, Ours는 소유 대명사이기 때문에 소유 대상인 말들(Horses)을 수식할 수 없습니다.

3년 전

hone91

we 우리

our 우리

He 그

she 그녀

woman 여자 여자의 복수는 womans가 아니라 women 입니다 mam x men o 입니다. 따라서 복수는 men 입니다.

그리고 어떨 때는 s 가 아니고 es 일 때도 있습니다.

참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년 전

yeb7146

타는말인지, 말하는 말인지 제대로 설명해주셔야죠 님아

3년 전

soeun3860

맞아요! 저도 말하는 말인줄알고....ㅠㅠ

1년 전

fwo11

ㅋㅋㅋ 아니 님아 그럼 말(말하는 말)이 소유가 되요?ㅋㅋ 댓글은 두번 생각해보고 답시다~^^

3개월 전

Ju6E1

아니 말들이라고 했는데 틀렸습니다 말들이 타는말인지 말하는말인지 모릅니다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타는 말

4개월 전

ljc5070

왜words가답이라는건지? 잘못 된것 같음

1년 전

5UF71

말들...동물인줄 알았어요..

1년 전

7RTe1

Ours는 우리들의것을 뜻합니다^^

2년 전

aOBl5

Our houses 왜 안됨?

1년 전

zlD51

우리의 말들인데 words 가 답이래요

1년 전

ulv806525

words 는 맵 아닌가요?

10개월 전

qiBm6

아직 앞진도에 word가 안나왔는데 답으로 나오는건 어법상 그렇대도 문제가 있는거임

11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