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소년들은 마십니다."

번역:The boys drink.

4년 전

댓글 9개


dq391

drink와 drinks는 서로 다른단어 인가요?

9개월 전

Lynnlee2001

those가 무슨뜻이죠?

4년 전

roqleh

That의 복수 형태입니다.

3년 전

i963258741

ing가붙는 이유좀요ㅠㅠ

3년 전

SS271a

ing가 붙는 이유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 번 째 이유는 '현재진행형'으로 go를 going이라고 적게되면 '가고 있다'라는 뜻이 됩니다. 두 번 째는 동명사로 인데, 이게 뭐냐면 동사가 명사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로 walk가 있습니다. walk의 본의미는 '걷다'이고 여기에 ing를 붙히면 walking이 되고 명사로 취급하게 됩니다. 의미는 '걷기'정도로 바뀌겠네요.

2년 전

klcQ2

정말 잘 아시는 분 이시내요.

2년 전

35lAEF

앞에 boy 앞에 the를 붙이는 이유는 무엇인가여??

6개월 전

wSZr11

감사

2개월 전

f6cB4

drinks 를 쓰면안되는건가요?

3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