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But it is special to me."

"But it is special to me."

번역:하지만 그것은 내게 특별합니다.

October 25, 2014

댓글 24개


wlngs5009

it은 이것이기 때문에 이것은이라고 해도 맞지 않나요?


[탈퇴한 사용자]

    "하지만 그것은 저에게 특별한걸요." 세상에는 교과서 말투만 있는게 아니라 평어체도 있는 법이죠 ㅎㅎ


YehoonKim1

    "이것은" 맞게해주세요


hong098

    이것은 this, 그것은 it, 저것은 that, 이자나요..


fleflefle1991

    발음 쩔어... 스타카토로 버티티스 스페셜 투 미 ㅋㅋㅋㅋㅋㅋㅋ


5o4U1

    ㅋㅋㅋㅋㅇㅈ합니다ㅋㅋ


E4Pm

    하지만 그것은 내게 특별한 것입니다 이것도 틀림?;


DavidChoi10

    "하지만 그것은 저에게 특별한 것이예요." 으으... 역시 한국어 ㅜㅠ


BgiD2

    그러나 이것은 나에게 특별한 것이다.


ekdnjs0043

    이것이 맞는데.


chch1121

    for me나 to me가 어떻게 다른건가요?


FjXz13

    3형식(주어, 동사, 직접목적어(사물), 간접목적어 (사람))에서 to은 앞동사가give,send,bring,pass,show,teach,tell,write,read일때 쓰이고요, for는 buy,cook,find,get,make,build일때 쓰여요 혹여나 외우고 싶으면 꿀팁으로 to는 기센브페쇼티탤롸리드 일때 쓰이고 for은 바쿡바겟메비 로 외우시면 생각도 잘나고 좋아요. 그리고 of는 동사가 ask일 때 쓰인답니다.


jjekyll

    특별말고 중요도 맞다고 해주세요...


Dabinlee_

    그러나 이것은 나한테 특별해 ??????


Fen86

    " 이것은 " 오케이 아님?


7ifi1

    그것을 빠져도 괜찮지 않습니까?!!!!!!!!!!


cory020330

    하지만 그것은 내게 소중하다


OKSeok

    아니 근데 정말 영알못들이 오답 써놓고 정답처리 해달라고 하는거 역겹다...;;


Dragor0123

    그러나 그것은 나에게 있어 특별합니다.


Jqg42

    but it is가 버르르 라고 들리네;;


Cosmos690826

    ㅎㅎㅎㅎㅎㅎㅎ


csz0678

    it은 이것이라고 해야 맞지않나요?? 전에 it 을 그것이라고 했다가 틀렸는데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