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디에서 살고 있습니까?"

번역:Where are you living?

3년 전

댓글 13개


7RoI1

where do you living 이 안되는 이유가 뭔가요?

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where do you live는 옳은 문장이지만, where do you living가 왜 틀리냐면, living은 is 나 am 이나 are 이 있어야지만 문법에 맟습니다.

3년 전

rounder128

Where is your living? 은 왜 틀리나요?

3년 전

tkdghkqkqh

living은 명사로 사용하면 생활? 생활비? 로 됩니다 your living는 너의 생활 or는 너의 생활비로 되겠지요 그러면 너의 생활비는 어디에 있어? 이런 비슷한 뜻으로 해석됩니다

3년 전

rounder128

매우 유익한 답변!! 메리크리스마스~

3년 전

KyleLee514965

주어+ 동사 가의문문이되면 동사+주어 가 되는데 이때 동사가 be동사가 아닌 일반 동사의 경우 동사가 앞으로 오지않고 앞에 조동사 do를 붙입니다 DO+주어+동사 이렇게요 그리고 여기에 의문사를 알에 붙여 주면 됩니다 의문사+do+주어+동사, 의문사+ be동사+ 주어 이런식으로요 그럼 질문으로돌아가서 Where is you living 은 의문사+Do+ 주어+명사 형식이라 주어다음에 일반동사 live 가오거나 living 을 쓰려면 앞에 do 대신에 be 동사 are 가 와야합니다

3주 전

inojebi

where are you live? =이거 왜 틀린가요?

3년 전

tkdghkqkqh

동사가 2개입니다 be 동사 are 일반동사 live 동사가 2개로 사용됬어요. 그래서 하나로 사용하실려면 2개중 동사하나는 없애줘야되요 첫번째로 be동사를 뺀다면 be 동사 되신 do does 가 들어가게되죠 where do you live? 두번째로 일반동사를 뺀다면 형용사로 바꿔줘야되요 where are you living?

3년 전

dawndawn23

where do you live in 왜틀려요

3년 전

yoonhwan.r

Where 가 있음 in은 올 수 없어요

3년 전

EqUU2

헷갈려요---ㅠ.ㅠ

2년 전

QnTQ4

Where are living you는 왜 이거 틀렸어요?

7개월 전

JustinKim340755

Where are you to live 도 맞는데 왜 틀리다고 하는지?ㅠ

4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