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디에서 살고 있습니까?"

번역:Where are you living?

October 25, 2014

댓글 12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sunnytae2021

where do you live?


7RoI1

where do you living 이 안되는 이유가 뭔가요?


SoupandPie

where do you live는 옳은 문장이지만, where do you living가 왜 틀리냐면, living은 is 나 am 이나 are 이 있어야지만 문법에 맟습니다.


rounder128

Where is your living? 은 왜 틀리나요?


tkdghkqkqh

living은 명사로 사용하면 생활? 생활비? 로 됩니다 your living는 너의 생활 or는 너의 생활비로 되겠지요 그러면 너의 생활비는 어디에 있어? 이런 비슷한 뜻으로 해석됩니다


rounder128

매우 유익한 답변!! 메리크리스마스~


Aileen905225

Do, does 뒤에는 반드시 동사원형이 와야 합니다. 그래서 뒤에 ing는 못붙여요


KyleLee297

주어+ 동사 가의문문이되면 동사+주어 가 되는데 이때 동사가 be동사가 아닌 일반 동사의 경우 동사가 앞으로 오지않고 앞에 조동사 do를 붙입니다 DO+주어+동사 이렇게요 그리고 여기에 의문사를 알에 붙여 주면 됩니다 의문사+do+주어+동사, 의문사+ be동사+ 주어 이런식으로요 그럼 질문으로돌아가서 Where is you living 은 의문사+Do+ 주어+명사 형식이라 주어다음에 일반동사 live 가오거나 living 을 쓰려면 앞에 do 대신에 be 동사 are 가 와야합니다


dawndawn23

where do you live in 왜틀려요


yoonhwan.r

Where 가 있음 in은 올 수 없어요


rtOz15

where are you living


Dbjs58220

Where are you living?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