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hope to build a new comput…

"I hope to build a new computer next year."

번역:나는 내년에 새 컴퓨터를 구축하기를 바랍니다.

October 25, 2014

댓글 13개


sumiryohei

바란다와 원한다 둘다 되어야 할 것 같네요.


h07w2

저도 원한다 하다 틀렸어요


happy_2022

나는 내년에 새 컴퓨터를 바랍니다 는 안 되나요?


guhyeon

새 컴퓨터를 구축한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네요... 구축하다 짓다 컴퓨터를 어떻게 짓죠?....


SoupandPie

building a computer은 컴퓨터를 만드는거를 뜻합니다.


guhyeon

고맙습니다. 컴퓨터를 만든다(조립한다)는 뜻이군요! ㅎㅎ


nostalgia6

나는 내년에 새 컴퓨터를 조립하기를 원한다.....


sophie-korea

"hope to" ~하고싶다로 번역해도 되지 않을까요? 나는 내년에 새 컴퓨터 조립하고싶어. 정도 의역은 가능할듯한데요


seokmunChe

next year-다음해에로 해석했는데 틀렸다는게 이상하네요


0X9t

나는 내년에 새 컴퓨터를 만드는 것에 희망이 있다. . 안되요


jilime86

나는 내년에 새 컴퓨터를 만들고 싶다.


h07w2

나는 내년에 새 컴퓨터를 만들고 싶습니다 //오답먹었어요


dave73857

I hope to buy a new computer next black friday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