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hope to build a new computer next year."

번역:나는 내년에 새 컴퓨터를 구축하기를 바랍니다.

October 25, 2014

댓글 9개


guhyeon

새 컴퓨터를 구축한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네요... 구축하다 짓다 컴퓨터를 어떻게 짓죠?....

October 25, 2014

SoupandPie

building a computer은 컴퓨터를 만드는거를 뜻합니다.

October 27, 2014

guhyeon

고맙습니다. 컴퓨터를 만든다(조립한다)는 뜻이군요! ㅎㅎ

October 27, 2014

nostalgia6

나는 내년에 새 컴퓨터를 조립하기를 원한다.....

November 6, 2014

sumiryohei

바란다와 원한다 둘다 되어야 할 것 같네요.

September 24, 2015

sophie-korea

"hope to" ~하고싶다로 번역해도 되지 않을까요? 나는 내년에 새 컴퓨터 조립하고싶어. 정도 의역은 가능할듯한데요

October 28, 2016

seokmunChe

next year-다음해에로 해석했는데 틀렸다는게 이상하네요

January 11, 2017

0X9t

나는 내년에 새 컴퓨터를 만드는 것에 희망이 있다. . 안되요

February 6, 2017

jilime86

나는 내년에 새 컴퓨터를 만들고 싶다.

January 22,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