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것들은 고양이들입니다."

번역:They are cats.

3년 전

댓글 10개


hypotenuse96

those are cats 하면 왜 안되는거죠..?? 전혀 틀린건 없어보이는데.

3년 전

PlayerJ2

ㅋㅋ 나랑똑같은사람이다 답 아셨나요 혹시

1주 전

DavidKim007

Those 가 무슨 뜻이죠?? ㅠㅠ

3년 전

dpswpf6563

That의 복수형이에요

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그것들입니다. 하지만 또 다른 뜻은, 저것들입니다.

3년 전

WontaeSeun

there are cats는 왜 안되나요

4개월 전

teinn5

There은 저곳(장소)를 나타내는 단어 입니다.

2개월 전

WpYB9
WpYB9

it is cats. 은 어느 부분이 틀린 건가요?

1개월 전

WOoy15

cats 복수앞에 is도 복수동사 are을 써야하고 are 앞에 그것들 they를 씁니다

1개월 전

WpYB9
WpYB9

thanks ^^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