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들은 고양이들입니다."

번역:They are cats.

4년 전

댓글 12개


hypotenuse96

those are cats 하면 왜 안되는거죠..?? 전혀 틀린건 없어보이는데.

4년 전

6sIH1

저는 되던데요?? 더 좋아진건가...

5개월 전

PlayerJ2

ㅋㅋ 나랑똑같은사람이다 답 아셨나요 혹시

6개월 전

DavidKim007

Those 가 무슨 뜻이죠?? ㅠㅠ

4년 전

SoupandPie
Mod

그것들입니다. 하지만 또 다른 뜻은, 저것들입니다.

4년 전

dpswpf6563

That의 복수형이에요

4년 전

WontaeSeun

there are cats는 왜 안되나요

10개월 전

teinn5

There은 저곳(장소)를 나타내는 단어 입니다.

8개월 전

WpYB9

it is cats. 은 어느 부분이 틀린 건가요?

7개월 전

WOoy15

cats 복수앞에 is도 복수동사 are을 써야하고 are 앞에 그것들 they를 씁니다

7개월 전

WpYB9

thanks ^^

7개월 전

CE5a2

한국어로 They를 '그것들은'이라고 하면 안되지. 도움말들도 보면 너무 영어중심적으로 설명해놓는데 한국어법도 같이 설명해놨음 좋겠다

4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