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고양이가 우유를 마십니다."

"그 고양이가 우유를 마십니다."

번역:That cat drinks milk.

October 27, 2014

댓글 9개


lsh_0821

왜 drink라 쓰면 안되나요? 왜 drinks 인가요?


SoupandPie

drink는 복수형이기 때문입니다. 이 문장에서는 고양이가 한마리만 있기 떄문에, 단수형인 drinks을 씁니다.


Jj4P9

That cat drinks milk 왜 milk 앞에 a가 안붙나요?


N3U12

고양이가 나 보다 높은 놈이였나ㅋㄱㄲ


MinhaJang

that 이 아니라 the 아닌가요


Hp2P7

왜 that이냐면 그 고양이이기 때문에 멀리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몰리 있는 것은 that,가까이에 있는 것은 this이므로 알맞은 답은 that입니다


gyhE5

3번 문제 the cat drinks sandwich........... 무엇?


Dbc410

That cat drinks milk


DiD511

A cat은 안되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