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그에게 마시도록 시킬 것입니다."

"나는 그에게 마시도록 시킬 것입니다."

번역:I will let him drink.

October 27, 2014

댓글 6개


SMZD6

I will force him to drink 도 맞지 않나요? 강제로 시키니

November 11, 2018

jokaker

I will let him to drink.

December 9, 2015

Philo_Park

Let 뒤에는 동사원형만

February 27, 2016

Aileen905225

Let이 동사인데 또 동사??? Let+목적격+동사원형

November 8, 2019

jokaker

Thanks very much!

June 15, 2018

youngzoomk

I will force him to drink

November 20,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