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y are at lunch."

번역:그들은 점심 식사 중에 있습니다.

3년 전

댓글 18개


[탈퇴한 사용자]

    at 어렵네요.

    3년 전

52vo1
    52vo1

    관용적인 표현.이건 그냥 외우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문법적으로 해석을 하려면 우리말 과 너무 어색한 표현이기에.... 데이 알 앳 런치 하면 그냥 그들은 점심 식사중 입니다. 라고 암기 하기를 ....

    11개월 전

dbsdPtmf

    at가 정확히 무슨 뜻인가여?

    1년 전

XTsz1

    그들은 점심을 먹는중 왜 오답이죠 ><

    3년 전

Uh6B4

    at home 이랑 같은 뜻이 아님 절대로 현옥되지마셈

    1년 전

e6vN

    먹고있는 중이다가 안되네요

    3년 전

LouisAn3

    S7 음성이 자기맘대로 인식되네요

    2년 전

IW4C2

    헷갈리네요

    2년 전

Geonyul

    바름은 좋았는데 음성이 자기 맘되로 하네용

    2년 전

734T

    at는 정말 여러군데 쓰일 수 있는거네요 ㅜ 어려워요

    1년 전

cjswosja

    그들은 점심한다? 그들은 점심시간이다 안되나요

    3년 전

aemqs33

    그들은 점심한다는 말이 안되고 점심 시간이다는 뜻이 다르죠

    3년 전

sone414420

    사전에는 그런말 없을 텐데요.

    2년 전

heiglebase

    말 도 안 되

    3년 전

muno4892

    되x 돼o

    3년 전

kimjoinbad

    그냥eat가쉬운대왜at일까???

    1년 전

52vo1
    52vo1

    그러니까 전치사지

    6개월 전

Junseo16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