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y are at lunch."

번역:그들은 점심 식사 중에 있습니다.

October 28, 2014

댓글 9개

최고 게시물 순으로 정렬

[탈퇴한 사용자]

    at 어렵네요.

    September 2, 2015

52vo1

    관용적인 표현.이건 그냥 외우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문법적으로 해석을 하려면 우리말 과 너무 어색한 표현이기에.... 데이 알 앳 런치 하면 그냥 그들은 점심 식사중 입니다. 라고 암기 하기를 ....


Uh6B4

    at home 이랑 같은 뜻이 아님 절대로 현옥되지마셈


LouisAn3

    S7 음성이 자기맘대로 인식되네요


IW4C2

    헷갈리네요


734T

    at는 정말 여러군데 쓰일 수 있는거네요 ㅜ 어려워요


Sujin86871

    와 갑자기 너무어려워지는데요.ㅠㅠ


dbsdPtmf

    at가 정확히 무슨 뜻인가여?


52vo1

    그러니까 전치사지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