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go to Amsterdam."

"We go to Amsterdam."

번역:우리는 암스테르담에 갑니다.

October 28, 2014

댓글 23개


OJLp

암스트로담/암스트레담 뭐가다름..?


LuckyJessi

저도 계속 암스트로담이라고 썼다고 틀림


jlal7

What is amsterdam? ㅇㅇ


SS271a

아니 지명을 똑바로 적어야되? 한글도 아니고 영언데 그냥 발음대로만 적음되지..


HfyP4

암스테르담이나 암스텔담이나 같지요


52vo1

암스텔담 도 맞는 말인데.,,


lQd53

대명사에 관대함을..


G8Yd7

암스터담으로 들립니다.


gEUy4

'we go to amsterdam'이 무슨 뜻임니까??? ~


TaeGonkim2

암스텔담? 암스테르담??


9dsX9

암스틀담이라고 들려요


OHHAEUN1

댐이름인줄 알았어요 ㅠㅠ


YHb73

암스트로담......


C09M2

우리는 함께 암스테르담에갑니다 안되나요?


BreadloadK

으로 는 왜 안되나여


LuckyJessi

나 암스트로담이라고 했다가 계속틀림


gEUy4

what is amsterdam


gEUy4

ha pls speak english im speak english pls


gEUy4

madagaskar ㅠㅠ


RoyKim0429

암스테르담하고 Amsterdam 발음이 완전 다름...


f5Tn6

암스텔담이 틀림? 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