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second man"

"The second man"

번역:그 두 번째 남자

October 28, 2014

댓글 48개


Kyung.SYan

두번째가 틀리다고요


[탈퇴한 사용자]

    저도 "두번째 남자" 했다가 틀렸다고 나왔습니다. 근데 여러분 댓글말고 깃발 누르세요 그래야 듀오링고가 좀더 정확해 집니다


HanGruKang

    두번째가 아니라니 ㅁㅊ


wjdtjsry

    ??? 두번째가 틀렸다니


ddookisland

    두번째 남자랑 2번째 남자랑 뭐가 틀리다는거지?


enrekr12

    2번째 남자 = 두번째 남자


SuzieKim1

    왜 두번째 사람은 안됩니까,,


JlGL6

    man이니까 사람은 아니죠. 남자에요.


ckalswns

    man은 사람의 의미도 갖고 있습니다


dQUQ

    헥헥 겨우겨우 날짜&시간 클리어! 이제 좀 쉴 수 있겠네요.


1yYM2

    저......저도요!헥헥


space.black

    저는 이제 3단계...헥헥


anusd

    2번째 남자가 아니라니


wu7X

    Man을 사람으로 번역하면 안되나요???


JlGL6

    Man은 남자 아니에요?


yejun9656

    사람이라는 뜻도 있음...근데 3년마다 답장하네....


CarryRyu

    두번째 남자


yijino

    한글로 입력하고 있는데, 한글로 입력하라는 이 불편한 현실!


Zinkamisama

    두번째 사람하면 안되나요? 맨은 사람이란 뜻도 있지 않나요?


tv8V6v

    man은 남자입니다


LllS1

    두번째나 2번째나


imhht1311

    두번째 남자 가 왜 오답인가요


yei8891

    숫자로 2번째했더니 틀리다구 말도 안돼


CherryBerr9

    이제 '두번째' 도 맞다고 해줍니다 띄어쓰기 안되도


dQUQ

    그를 부쳐도 맞긴한데 오타가 되었는데 맞을 떄도 있네요.


YdzM2

    윽 한글로 쓰면 한글로 번역하래 엑윽


hpjy428

    남자 =/= 남성 ..?


bORq5

    나는 그두번째남자했는데 맟음ㅋㅋ


vlCK7

    쉬운 문장에서 이렇게 막혀서야 되겠어요.뭔가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이 분명해요.!!


lydia557441

    발음이 문젤세


thddn3151

    그 두번째 남자가 그 2번째 남자라네요.. 뭐지


sk9S3

    두..두번째가 아니라고?


ilhwam

    두번째로 쓰면 뭐가 틀리지?


SmF952384

    너무발음이정확지않아요


ez481

    두번째가 아니라 두 번째라고 해야하는거아님? 숫자는 띄어야해야해서 그런거아닌가?


acxG3

    두번째 낭자ㅋㅋ


0306_Lee.s.c

    두 번째 사람!!!


YongsunJun

    Man이었군요ㅜㅜ Men이라 써서 틀림 ㅠㅡㅜ


ge7f4

    재크럽애가입해주새요 클럽코드7W82EF


sangjooney.ahn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I_from_kor

    "se" and "ce"을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요?


Whfhddl

    2번째 남자라니....


holic3317

    띄어쓰기 ㅠㅠ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