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여자는 쌀을 먹습니다."

"그 여자는 쌀을 먹습니다."

번역:The woman eats rice.

October 30, 2014

댓글 14개


efds4564

왜 eats죠? Eat아닌지요?


dluser82

3인칭 단수 현재에는 동사에 -s를 붙여야 해요.


pR9H7

나는 1인칭 너는 2인칭 나랑너도 아닌 다른사람 을 3인칭이라해요


ldgkadg

she eats rice. 이건 안돼나요


yunwoo

그 여자니까 아무래도 she는 안돼지 않을까요?


DYKim335838

문법상으로는 맞는데.. 듀오링고는 "그" "여자"로 인식이 되었나봐요.


6kid7

Rice 앞에 a 붙이면 안돼나요?


FcEV2

아마 쌀을 1알만 먹지 않기때문 아닐까요?


hhk146

그 여자가 쌀을 먹는다


minggo3

쌀아니고.... 밥을 먹는다가 자연스러운듯....


87wg4

답이 맞았는데도 계속 틀렸다나와요


hhk146

이게 왜 아니죠?


kataihan

정답을 적었는데 계속 오답이라고 합니다.;; 대소문자 구별해도 오답..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