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자는 쌀을 먹습니다."

번역:The woman eats rice.

4년 전

댓글 12개


efds4564

왜 eats죠? Eat아닌지요?

4년 전

dluser82

3인칭 단수 현재에는 동사에 -s를 붙여야 해요.

4년 전

ge7f4

Woman도 3 인칭 인가요??

8개월 전

ldgkadg

she eats rice. 이건 안돼나요

4년 전

yunwoo

그 여자니까 아무래도 she는 안돼지 않을까요?

3년 전

hhk146

그 여자가 쌀을 먹는다

4년 전

hhk146

이게 왜 아니죠?

4년 전

yunwoo

그 여자는 쌀을 먹습니다 가 더 알맞은 말 아닐까요?

3년 전

ZHENYULI4

마크 바이 코리아

6개월 전

gt7Z2

Women 과woman의 차이도 복수와 단수 일경우 men 과 man 같은 것인가요?

1년 전

Amy771842

답에 are 을 느면 안됩니다

10개월 전

ge7f4

Yes

8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