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We will have called the police."

번역:우리가 그 경찰을 불러야 할 것이다.

3년 전

댓글 11개


jlal7

우리는 경찰을 불렀을 것이다. 이렇게 해석하는 거 맞나요?

2년 전

TheAAO
TheAAO

Roy Kim내댓글 밑에이슴

1년 전

fC6L

"우리는 그 경찰에게 전화했을 것이다" 가 왜 틀리죠?

10개월 전

alex273023

한글해석과 시제가 듀오링고하면서 더 햇갈리기 시작함

6개월 전

JaceLee10

이번 쳅터는 혼란만주니 그냥 패스하는게 나은듯 무쓸모

6개월 전

Sam847439
Sam847439

한국물에는 미래 완료 시제가 없어서 어떤 식으로든 한국 말로 그대로 직역하면 이상한 말이 됩니다.

5개월 전

7e0f1

이상연님 말씀이 맞습니다. 정답대로라면 We have to call the police가 되어야해요. This question seems like to be wrong. That Korean sentence mean is like we have to call the police.

3개월 전

GD4OvvqL

오묘한 완료 시제 네요. 예문 많이보고 여어의 진짜뜻 그대로를 간파하는 수밖에...

2개월 전

GD4OvvqL

We will have to call police

2개월 전

RoyKim5

이건 아니다 진짜 멍청이들이 이거 만들었나? 어째서 저게 불러야 할 것이다라고 해석이 되나? Need to, have to, must, should 이런거 말고 그냥 현재완료로 의무의 표현이되나?

3년 전

TheAAO
TheAAO

Roy Kim진짜 노답이네. 영어 왕초보 새끼가. 어째서 저게 현재완료로 보여? 바보들이나 현재완료로 보이지. 미래완료거든. ㅂㅅ주제에 어디서 듀오링고를 욕하냐? 잘못된 것들도 없는데. 답이 약간 흠이지만. 저런것들은 아주 잘못되었다. 여러분들도 공감하시죠?

자,내가 특별히 알려주지. 오류나서 답글 달리진 않지만 똑.똑.히 들어라.

현재완료의 형태:have나 has+p.p (과거분사)

미래완료:will+have+p.p(과거분사)

여러분들이라도 햇갈리시면 안됩니다. 모르는 분들은 꼭 알아두세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