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Our turtles are green."

"Our turtles are green."

번역:우리의 거북이들은 초록색입니다.

October 30, 2014

댓글 10개


yedamkim5

Q. is가 아닌 are가 왜 붙는 건가요? A. is는 단수일때만 붙고 are는 복수일때 붙습니다. 따라서 '거북이들'은 복수이기 때문에 are를 붙습니다.


ggyubugi

+you(너) 할때^•^


yedamkim5

are를 붙습니다 -> are가 붙습니다


Minheelee7

우리들의 거북이들은 초록색이다


aa2k8

왜 is가 아닌 are 가 붙나요?


8DXJ7

우리의 를 빼먹었다..


kCGx

"Our turtles are green."을 "A turtle is green."으로 듣고 적어 버렸네요.


PARK686257

is 가 아니고 왜 are 인가요? 배우는사람들을위해 알려주세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