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would have managed to ea…

"She would have managed to eat the whole fish."

번역:그녀는 생선을 통째로 간신히 먹어야 했었을 것이다.

October 31, 2014

댓글 13개


honeyrbw

"그녀는 생선을 통째로 먹느라 애썼을 것이다"는 왜 안 되나요?

March 25, 2018

GD4OvvqL

"간신히 먹어야 했었을 것이다?" 한국말에 없는 문장 ㅜ

July 6, 2018

htec007

통째로, 용케가 어떻게 해석되지요?

August 21, 2017

9Xwd

"간신히" 가 어디있나요?

April 9, 2018

honeyrbw

manage to 가 "간신히 ~하다"라는 뜻이에요.

April 9, 2018

9Xwd

감사합니다. 또하나 배우네요.

April 23, 2018

Js.P

한국어는 위치 바껴도 말되는데... ㅠㅠ

December 18, 2018

SamuelKim334576

What's wrong with a sentence "그녀는 그 생선을 통째로 간신히 먹어야 했었을 것이다." Please somebody explain this. Because of "그"?

January 14, 2018

thh05

생선이나 물고기는 같은 것이니 정답처리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March 10, 2018

Amy953259

그녀는 간신히 통째로 생선을 먹어야 했었을 것이다

February 24, 2019

YoungsunHw1

해석이.그지같네.

February 24, 2019

BFm93

거지같은 문장이네

September 28, 2019

BFm93

세상에 이런말이 어디있담

September 28,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