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She would have managed to eat the whole fish."

번역:그녀는 생선을 통째로 간신히 먹어야 했었을 것이다.

3년 전

댓글 8개


honeyrbw
honeyrbw

"그녀는 생선을 통째로 먹느라 애썼을 것이다"는 왜 안 되나요?

5개월 전

htec007
htec007

통째로, 용케가 어떻게 해석되지요?

1년 전

SamuelKim334576

What's wrong with a sentence "그녀는 그 생선을 통째로 간신히 먹어야 했었을 것이다." Please somebody explain this. Because of "그"?

8개월 전

thh05

생선이나 물고기는 같은 것이니 정답처리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6개월 전

9Xwd
9Xwd

"간신히" 가 어디있나요?

5개월 전

honeyrbw
honeyrbw

manage to 가 "간신히 ~하다"라는 뜻이에요.

5개월 전

9Xwd
9Xwd

감사합니다. 또하나 배우네요.

4개월 전

GD4OvvqL

"간신히 먹어야 했었을 것이다?" 한국말에 없는 문장 ㅜ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