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들의 개가 먹습니다."

"그들의 개가 먹습니다."

번역:Their dog eats.

November 1, 2014

댓글 10개


E4tl4

They 는 그들은 their 는 그들의 they의 소유격이 their


haruchi0

dogs 면 복수로 개들이 아닌지요..?


cherish927795

They are 하고 Their 헷갈려요 어떨때 마다 써야되나요???


W5Dv10

왜 eats 인가요?


space.black

3인칭 단수일때 씁니다. 예:The man eats apple. 3인칭 단수가 아닌경우(I you mans they 등)


M0vl10

Their dog 는 3인칭 단수가 아닌것 같은데 왜 eats 인가요? Their 은 복수잖아요


devilhanjune

Their eats the dog라고 써버렸다 ㄷㄷ 내손이 ㅁㅊ건가?


saram0410

다 한국인들임?


Mp3810

S하나로 틀림ㅠ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