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들의 개가 먹습니다."

"그들의 개가 먹습니다."

번역:Their dog eats.

November 1, 2014

댓글 17개


cherish927795

They are 하고 Their 헷갈려요 어떨때 마다 써야되나요???

January 27, 2019

Ckh557148

그들은 그들의

September 1, 2019

haruchi0

dogs 면 복수로 개들이 아닌지요..?

November 1, 2014

E4tl4

They 는 그들은 their 는 그들의 they의 소유격이 their

June 6, 2019

Kienaikizna

그들의 개들이라고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November 2, 2014

CmVC13

개가 한 마리일수도 있어요~^^

January 26, 2019

oTu65

생각해보니!

May 30, 2019

yee254593

Our은 안되네요?...

March 2, 2018

oTu65

제 말이...

May 30, 2019

juwonkwon

그들의=복수 개=단수 그들이 가지고 있는 한마리의 개라고 생각하시면 dogs가 아니라 dog가 맞다고 할 수 있죠

November 2, 2018

oTu65

어쩌다 보니 Their인지 ours인지 넘나 햇갈리네요ㅠㅠ

May 30, 2019

SXf7QDDB

their = 그들의 ours = 우리의 것

October 3, 2019

8ehQ3

eats가 dog앞에 있어야 하지 않나요?

June 13, 2018

fhqK8

그들의 개가 먹습니다 이기때문에 their 다음의 dog가 와야 그들의개라고 해석할 수 있겠죠?? 그러므로 Their dog eats가 맞습니당!!

August 29, 2018

IUnj5

그르니까요

October 4, 2018

lXSg7

아웕린ㅂㄴㄱㄷ닉ㄷ극ㄴㅂ늑ㄷㅅᆞㅂㄴㅂㄹ드습ㄷㅂㅌㄱㄴㅂㅌㅅㄱ시ㅣㄹㅂㅅㅂᆞ번ㄱㅅㅂㄹㅂㅅㄱㅂㄴ신ㄱㄷ븝ㅆㅂㅅㅂㅅㅂㅅㅂㅎ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ㅎㅂㅅㅂㅅㅍㅅㅂㅅㅂㅎㅂㅅㅂㅅㅂㅅcCCCcㅎㅂㄴㄱㅂㅅㅂㅅㅂㄴㅂㄴㅅㄱㅅㅂㅅㅂㅎㅂㅅㅂㅅㅂㅅㅂㅅㅂㅎㅂㅅㅂㅅㅍㅅㅂㄴㄷㄱㄴㄱㅅㅂㅌㅂㄱ 너무 늦게 드려서. 하지만 이런 ㄴㄷㅂㄷㅂㄹㅂㄴㅂㅅㅂㅎㅈㅂㅌㅂㅈㄱㄷㅅㄷㅅㅌㄱㄷㅅㄷㅅㄷㄴㅎㄴㅅㅈㄱㅅㄱㅂㅌㅂㄴㄱㅎㄱㅅㄱㅈㅂㄷㅂㄷ슨ㄱㄴㅅㄴㅅㄴㄷㄴㄷㅅᆞㄴㅎㄱㅎㄴㅈㄱ듭ㄷㅋㅅㄱㅅㅂㅌㄱ디망할듀오링고ㄴㅂㄴㄱㄷㄴㄱㄴ극ㄴㄱㄷㅂㄷㅂㅈㄱㄷㄱㅌㄴㄴㄷㄱㄷㅆㄱㅊㄱㄷㄴㄷㄱㄷㄱㄷㄴ

September 27, 2018

gyhE5

???????뭔 말 입니까요? 어쨌든 ^누르고 갈께요

August 14,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