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개가 먹습니다."

번역:Their dog eats.

4년 전

댓글 7개


haruchi0

dogs 면 복수로 개들이 아닌지요..?

4년 전

Kienaikizna

그들의 개들이라고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4년 전

8ehQ3

eats가 dog앞에 있어야 하지 않나요?

5개월 전

fhqK8

그들의 개가 먹습니다 이기때문에 their 다음의 dog가 와야 그들의개라고 해석할 수 있겠죠?? 그러므로 Their dog eats가 맞습니당!!

2개월 전

IUnj5

그르니까요

1개월 전

lXSg7

아웕린ㅂㄴㄱㄷ닉ㄷ극ㄴㅂ늑ㄷㅅᆞㅂㄴㅂㄹ드습ㄷㅂㅌㄱㄴㅂㅌㅅㄱ시ㅣㄹㅂㅅㅂᆞ번ㄱㅅㅂㄹㅂㅅㄱㅂㄴ신ㄱㄷ븝ㅆㅂㅅㅂㅅㅂㅅㅂㅎ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ㅎㅂㅅㅂㅅㅍㅅㅂㅅㅂㅎㅂㅅㅂㅅㅂㅅcCCCcㅎㅂㄴㄱㅂㅅㅂㅅㅂㄴㅂㄴㅅㄱㅅㅂㅅㅂㅎㅂㅅㅂㅅㅂㅅㅂㅅㅂㅎㅂㅅㅂㅅㅍㅅㅂㄴㄷㄱㄴㄱㅅㅂㅌㅂㄱ 너무 늦게 드려서. 하지만 이런 ㄴㄷㅂㄷㅂㄹㅂㄴㅂㅅㅂㅎㅈㅂㅌㅂㅈㄱㄷㅅㄷㅅㅌㄱㄷㅅㄷㅅㄷㄴㅎㄴㅅㅈㄱㅅㄱㅂㅌㅂㄴㄱㅎㄱㅅㄱㅈㅂㄷㅂㄷ슨ㄱㄴㅅㄴㅅㄴㄷㄴㄷㅅᆞㄴㅎㄱㅎㄴㅈㄱ듭ㄷㅋㅅㄱㅅㅂㅌㄱ디망할듀오링고ㄴㅂㄴㄱㄷㄴㄱㄴ극ㄴㄱㄷㅂㄷㅂㅈㄱㄷㄱㅌㄴㄴㄷㄱㄷㅆㄱㅊㄱㄷㄴㄷㄱㄷㄱㄷㄴ

1개월 전

juwonkwon

그들의=복수 개=단수 그들이 가지고 있는 한마리의 개라고 생각하시면 dogs가 아니라 dog가 맞다고 할 수 있죠

1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