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요리하기때문에나는먹습니다."

번역:I eat because he cooks.

4년 전

댓글 13개


Mathew1004
Mathew1004

because 를 but 로 바꺼 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숨운그림?× 틀린그림?○

4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When 왜붙었니? 그리고 s(cooks)를 안 넣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s by by!

4개월 전

smartduck3

아니 s을 안붇였어!

3개월 전

HyeonJooPa

because 대신에 as 도 되지 않나요?

4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왜요?

4개월 전

exAussie
exAussie

No. If you say i eat as he cooks, you are there while he cooks and are eating as the food is ready. Because is used when the reason you eat is due to his cooking.

4년 전

rounder128

If I wrote 'Because he is cook I eat.' not wrong?

3년 전

exAussie
exAussie

"Because he is cook.." 은 틀린 말입니다. 그가 요리한다는 것은 "he is cooking" 이나 "he cooks" 라고 해야됩니다. 그가 요리사다 한다면 "he is a cook" .

"Because he cooks, I eat" 도 맞지만. 대게 선생님 들이 because 로 문장 (sentence) 를 시작하지 말라고 가르킵니다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wrong 왜붙었니? ㄴㅋ리닣ㄱㅇㄱㄷㄱㄹㄱㄴㄱㄷㅋㄴㅅㄱㅅㅈㄱㄴᆞㄱ니ㅣㅅㄴㄱㄹㄱㄴㄱㄴ4니

4개월 전

SujiNo

he는 3인칭 단수니까 동사 뒤에-s

3년 전

INc11

'he cook because i eat' it is wrong?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ㅅㄱㅈㅅㄱㅅㄱ둑ᆞㄷㄱㅅㄱㅇㄱㅇㅂㅇㅂㄷㅂㄹㄱᆞㄱㄷㅅㄱㅎㄱㅇㄱㅉㅇㅅㅂㅅㅂㅅㄱㅌᆞ겨ㅡㅡㅏㅅㅂㅎㄱㅅㅁㅂㅈㅂㅈㄴ걧ㅂㅁㅂㅈㄱ드ㅐㅡㅣㅡ시이이딛ㅈᆢㄷㅅ브ㅈᆞ짇ᆞㄷ닝ᆞㅈㅌᆢㅅㅈ니싣그ㅜㅇㅈᆞ스지딘ᆞ즈싲ᆢㄷ싱ᆞㅈᆢㄴㄱㅅㄱㅆㅈᆞ드ㅡㅐᆞ.(wrong 떼문에 기절)

4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