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가 요리하기 때문에 나는 먹습니다."

"그가 요리하기 때문에 나는 먹습니다."

번역:I eat because he cooks.

November 1, 2014

댓글 6개


smartduck3

아니 s을 안붇였어!


exAussie

No. If you say i eat as he cooks, you are there while he cooks and are eating as the food is ready. Because is used when the reason you eat is due to his cooking.


Vzvc13

아니이거뭔데


tWvX350896

I eat because he cooks


Genius1988

He cooks so that I eat은 안돼나요?? 답장 부탁드립니다


Ilikeironbanana

어떤 예문: 내가 요리하는 동안 그는 먹습니다 이 예문:그가 요리하기 때문에 나는 먹습니다 임 ㅋㅋㅋ 이거 예문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