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의심의 여지가 조금도 없다."

"의심의 여지가 조금도 없다."

번역:There is little room for doubts.

November 4, 2014

댓글 36개


7EF7

little은 거의 없다는 뜻이고 a little는 조금 있다는 뜻이므로 의심의 여지가 거의 없다가 옳은 표현인 듯 하네요.


geocool

Is it wrong 'There is no doubt'


Alovu

어원이 궁금하네요


[탈퇴한 사용자]

    왜 그런지 알려주세요 제발요...


jokaker

    의심의 여지가 거의 없다.


ilovesalad

    잘 쓰이는 표현인가요?


jiny456280

    저도 궁금해요 왜 없다인지? There is little room for doubts.


Jason802689

    Little는 거의 없다이지 아주 없다 조금도 없다가 아니므로 이답은 틀립니다. This answer is not wright.(한국말 조금도 없다는 반드시 아니다 뜻이지만 little는 완전부정 아닌 부분 부정 따라서 이 답은 틀립니다.)


Soyeon613

    There is no room for doubt.


Jason802689

    한국말 조금도 없다는 아주없다 이거가 맞고, 거의 없다는 약간은 있을 가능성이 있다인데, 한국말도 모르나????


Elliot755695

    There is no doubt. 는 써도 위의 말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데....미국 사람도 웃네요..


agilinger

    의심이 조금 있을 거 같은데요 ㅎ


FUREWEB

    room for doubt

    여기서의 room은 의심이 담길만한 공간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어원이 잘 안찾아지네요~

    그런데 이게 왜 조금도 없다라는 번역인지요. 잘못됐어요~


Vanillaseed

    설마 room 뜻중에 여지가 있어서?


v1mO

    토론에 8개의 글이 있는걸로 나오는데 막상 와보니 아무것도 없네요? Anyway 이게 문법적으로 전혀 와닿지가 않아요 -0-


17NV3

    little 거의없다 room 여지 여유 여백 공간등 추상적 의미


Jason802689

    어렵게 생각 마세요 room 음 방 혹은 공간 혹은 여백 여지 따라서 room에 신걍 안써도 돼요 little는 부분부정이지 완전부정 아니어서 이답은 틀려여.


hMmi10

    There is little room for douts 외워두면 좋은 표현같아요


ShinMyung1

    There's no room for doubt 이 더 낫지않나요


Elliot755695

    저야 공부하는 사람이니 그냥 써도 상관없어요. 하지만 듀오링고에서 나오는 문제들이 문제를 위한 문제인게 많다는 거죠. 실 생활에서 사용하는 언어이기 보다는....미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사람들은 There is no doubt.을 더 사용한다고 합니다. there is no room for doubt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 짧게 이야기하는 것을 다들 좋아하는듯...


HopX64883

    하응 찌걱찌걱 찌걱찌걱 하으♡ 하악!♡ 푹쩍 푹쩍 찔꺽 찔꺽 하응♡ 아응 너무 좋아 하응♡ 하앙♡ 푹쩍푹쩍 찌걱찌걱 이.. 이제 내가 위에서 박아줄께 스윽 쑤욱! 하앙♡ 찔꺽 찔꺽 하응♡ 퍽퍽퍽! 아 아파하아읏!♡ 야 나 쌀것같은디? 바 밖에다 싸 싫은데? 아 안되!!!! 쏴아아아아아 흐읍♡ 안되엥헤헥 자 이제 빨어 ㅇ우읍! 쭈욱쭈욱 아.... 벌써 또 쌀것같넹 ㅎㅎ 버..버 벌써? 자 이제 싼다 입싸!!!!!, 우웁!!, 꿀럭꿀럭꿀럭 흐으읍♡ 흐으ㅜㅜ 자... 이제 들박시간 뭐? 또해? 해에에에핵?♡ 아응♡ 철퍽 철퍽철퍽 떡떡떡 또 싼다잉 아! 안된다고오옥! 쐬아아아아 흐윽 안된다고 하악 아학 우리 69할까? 으?응 츄릅추릅 츄릅 (여자)나 싸 쌀것같아 (남자) 싸도되 (여자)부르르르르르 주륵주륵 (남자) 이런 얼굴에 다튀었네... 좀 핥아줄레? (여자 알겠어 햘짝 햘짝 (남자) 이번엔 정상위로 간다잉 흐억!♡ 하앙♡ 하앙♡ 찔꺽 찔꺽 하응♡ 하앙♡ 찌걱 짜걱 문제 여기서 ♡가 몇번들어가는지 답을 쓰시오 ㅋ ㅋ ㄹ ㅃ ㅃ


HopX64883

    섹 드립 미쳤고 16번


Moon379059

    Have room for doubt 의심의 여지가 있다


prettysalmon

    room 이 함께 쓰여 새로운 표현 배우게 되네요~


VIRLIT

    매번 까먹네 레벨 4때보자


dave73857

    there is little(no) room for doubts


pIrT443731

    there is little room for doubts


HiLkTg

    정답이 맞는 답인지 의심스럽네요..


loveandpea11

    Little 은 없다 라기보다 드물다가 적당한 해석일 듯


ea6D9

    this question is a little room for doubts


Chloe318106

    There is little room for doubts


ae9y4

    There is little room for doubts.


Jason802689

    There is little room for doubts.(의심의 여지가 조금도 없다.)는 완전히 틀린답입니다 문법도 틀린,틀리더라도 문법이라도 맞아야지. 틀리더라도 맞으려면 is 아닌 are 이어야 틀리더라도 문법이라도 맞는거 .


An9v1

    네이버 사전에서 찾아보니깐 room (1) 가산명사[C] 방, 객실 (2) 불가산명사[U] 여지, 공간 의미가 있네요. 여기서 room은 불가산명사이기 때문에 is가 맞는거 같아요. 덕분에 공부하고 갑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