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비가 오고 있을 때 잠자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비가 오고 있을 때 잠자는 것을 좋아합니다."

번역:I like to sleep when it is raining.

November 5, 2014

댓글 10개


BX3r3

2번째 while 문장은 왜 안되는 건가요?


SangHoonHw1

아마... I like sleeping이었으면 while도 맞을 듯하네요.


3ss43

To 를 꼭 써야하는 건가요?


Kyounghyun4

네 안쓰면 동사가 두개가 됩니다. 투 슬립은 동사가 아니게되서 가능합니다


Dae-geolLee

I'd like 는 틀린건가요?


KHw491

I like sleeping while raining 틀린가요ㅠ


KSrW10

주어가 각각 다르므로 써줘야합니다. "when it is raining"


HJ_C

I like to sleep while it rains 는 왜 틀린 건가요?


hMmi10

I like to sleep when it is raining 나는 비가 오고 있을때 잠자는 것을 좋아합니다


hyunhee223568

I like sleeping when it rains.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