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가서 그것을 찾아라!"

번역:Go look for it!

3년 전

댓글 9개


daraeeeee

go find it (x) -_-;;

3년 전

7RoI1

go and find it (x) 왜 틀린거죠.

3년 전

5Kx02

Search it go! 틀린이유

9개월 전

SominLee11

Go look for it. 맞습니다. 사사건건 하나하나 맞나고 우기시 마시죠. 모든게 완벽한건 아니지만 맞는거까지 따지시는게 보기 안좋네요.

1개월 전

SungWoonCh

Go to fine it why not that

3년 전

CGdg7

Go and find it

1년 전

5Kx02

Search go it. 어디가 문제죠

9개월 전

5Kx02

Go search it.틀린이유

9개월 전

P3o2
P3o2

.go 동사 look동사 이렇게 붙여 사용해도 되나요.? to부정사도 아니고 설명 좀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