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는 그 곰으로부터 달아납니다."

"우리는 그 곰으로부터 달아납니다."

번역:We run from the bear.

November 9, 2014

댓글 25개


Mia-dasomKim

Run from이 답인데 Run away from 은 안되나요


InCepTion

저도 같은 답을 썻는데 틀렸다고 나오네요?


JoelRh2

저도 그랬는데 치사하네여


jongmin.kim

올바르지 않은 한국어 문장입니다. 이 문장은 "우리는 그 곰으로부터 달아나고 있습니다.", 혹은 "우리는 (모든) 곰으로부터 달아납니다."로 바꾸어야 합니다. "우리는 그 곰으로부터 달아나고 있습니다."는 영어의 We're running away from that bear., We're trying to run away from that bear.로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곰으로부터 달아납니다."는 영어의 We run away from the bear, We run from the bear.로 바꿀 수 있습니다. 문제에서 제시 된 "우리는 그 곰으로부터 항상 달아납니다."는 We always run from that bear.로 바꿀 수 있는데, 이 때 곰은 '그 곰'이므로 'that bear'로 대상이 반드시 특정되어야 합니다. (한국어를 포함하여 저도 배우고 있기 때문에, 이견이 있다면 환영합니다. 이 토론을 팔로우 하고 있습니다.)


blabla_lini

타당한 말씀입니다. 우리는 듀오링고의 문장 구조상, '그' 라는 단어의 의미가 대개 the를 뜻하고 있다는 것은 알죠. 하지만 이 문장, "우리는 그 곰으로부터 달아나고 있습니다"에서의 '그'는 특정하다는 뜻의 '그'를 말하는 것인지, 그저 the를 지시하는 '그'를 말하는지 알 길이 없습니다.


OsS21

Run 말고 escape 은 안돼나요?ㅋ


jakekimv

곰 뱃속에서 탈출한거면 될듯합니다


dsuo5

We run away from the bear.


chemiwon

같은답이안됨


SeungYeonK2

Get away from 은 안되나요?


weddingo1998

escape 안되나요..


goodaynarvik

flee도 되는데요...ㅜㅜ


jGbA9

나도그럼


jGbA9

네이버사전에는 run from이 ~에서 부터 계속하단데


blabla_lini

~에서부터 라는 것은 (장소)를 뜻하는 것 같은데요. 일반적으로 'bear' 즉, 곰이라는 장소가 있지는 않죠. bear라는 이름을 가진 장소라면 모를까...


tPBi6

We are escape from the bear는 안돼나요


CHANGHOON6

we are는 왜 안되는거죠?


HopX64883

of bear 은 안되나요?


moonji1212

원어민 혹은 영잘알 분들의 댓글 기다립니다! :)

'달아나다'를 run from으로 실제 쓰는 지 궁금합니다! 위에 분들 댓글처럼 run away from이 맞는 거 아닌가요?_?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