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것들은 너의 생선이 아니다."

번역:They are not your fish.

3년 전

댓글 10개


ssdtion

정답이 they are 라면 한글로 그것이 아니라 그들이어야 하죠

3년 전

suhynn
suhynn

사람이 아니어도 they 를 쓸 수 있습니다.

3년 전

chunsulji

한글 "그것들은" 이 복수라 it is 는 안되지 않을까요

3년 전

JiHyePark17

those are과 they are은 어떻게 다른 건가요?

3년 전

thyme111

It is not your fish 틀림?

3년 전

JiHyePark17

번역문에 굳이 '그것은'이 아니라 '그것들'이라고 복수 형태로 나와 있으니까, 단수인 'it'은 틀린 거라고 생각해요.

3년 전

R4TA1

6개월 전

R4TA1

It is 가 아니라 Its 입니다 그것의라는 뜻이네요

6개월 전

6Gkg1

저 초4인데 영어를 못해서 했더니 이거 하니깐 영어가 쉬워요

2년 전

kimok5

난 오학년6반 어려서 공부를많이못해 공부하ㅡ싶어서 시작햇는데 재미도있고 어렵기도하고 그렇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