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진은 아름답다."

번역:Her photos are beautiful.

November 11, 2014

댓글 12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c6HN8

Her photo is beautiful


PdnJ18

그녀의 사진은 아름답다인데 왜 복수형밖에 없나요?


Cosmos690826

바른 정답. Her photo is beautiful.


keys59581

혹시 photo는 안되나요?


LHJ766150

동사가 복수형인 are밖에 없네요.


okkyonghwa

그녀의 사진들은 아름답다.


Oryd14

그녀의 사진이 여러장 있다는 가정이 있는거같아요


tZ0i8

해석이 "사진들은"이 맞는데유


Frmi14

Photo, picture 둘 다 사진으로 쓰는게...


AILEHO

그녀의 사진은(어떤 사진이든 다) 아름답다 라서 복수형인 거 같네요


timeout20

Her picture is beautiful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