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물은 파랗습니다."

"물은 파랗습니다."

번역:Water is blue.

November 12, 2014

댓글 7개


chungha29

Water은 셀 수 없는 명사이므로 앞에 a,an이나the같은 관사와 뒤s나 es를 붙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뒤에 s나es가 붙지 않으므로 be동사를 are로 하지 않고 is라고 합니다. 부디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SksA14

큰 도움이 되었네요^^


p0fC6

고맙습니다


D.-H.Kim

정관사는 붙을 수 있습니다. 당장 듀오링고 예문 중에서도 "Do not enter the water."가 있는 걸요.


Amu403373

The water is blue. 정답이라고 나오네요;;; 댓글보니 틀린거 같은데 흠....듀오링고! 혼란스럽지 않게 해주세요..


heedo18

water color is blue 이것도 아닌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