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에게는 오리들이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오리들이 있습니다."

번역:We have ducks.

November 15, 2014

댓글 11개


pcg031112

have,has,had의 차이점좀...


Mc4g5

she, he, it = has 나머지는 have (I you they we)


space.black

have는 1,2인칭과3인칭 단수에 씁니다. 나머지는 has를 쓰고요. had는 have의 과거형입니다.


summit_sua

have는 1인칭, 2인칭, 그리고 복수 형태일때 사용하고, has는 3인칭 단수일때만 사용합니다 (예를 들면 he, she, man, girl등) 마지막으로 had는 1인칭, 2인칭, 3인칭 단수도 복수도 과거형일때는 모두 had를 사용합니다


HYUNMIBOB

I You we등등은 have He she 등등은haS


migaro0917

ducks has we 가 왜 틀렸지... 꼬부기가 세상을 지베할 수도 있잖아요!ㅎㅎ


lsh_0821

왜 have인가요 has는 언제쓰는건가요?


SoupandPie

have는 두명 이상일때 쓰이고 has는 한명일때 쓰입니다. 그러나, I 랑 you는 have를 꼭 써야 합니다.


dave73857

We have ducks, turtles, cats, fishes...


bwv533

fish는 여러개가 있어도 뒤에 s를 붙이지 않습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