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olice have the evidence."

번역:경찰들은 그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November 17, 2014

댓글 8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GNXD6

경찰들은 을 까먹었어!!!


FxQa2

왜 여기에선 has가 아니라 have를 쓰는거죠? polices가 아니고, police인데 말이죠.


starlit-space

have 는 복수동사: 1인칭/2인칭이나 3인칭 복수가 주어로 올 때 활용: I have / We have / They have.

has 는 단수동사: 3인칭 단수가 주어로 올 때 쓰는 동사: It has / She has / He has / The tree has.

(police 형 집합명사) 

어떤 특수집단의 사람들을 의미하는 집합명사입니다. 그 뜻 자체가 '사람들'을 의미하므로 복수형이 될 수 없으며, 또 당연히 복수로 취급합니다. 한 가지 주의할 것은 이 집합명사들은 언제나 그 앞에 'the'를 붙여서 사용합니다. -출처 다음카페 living in 대전


bjgi38

감사합니다~^^


859193

가지고있다 라고 하니 오답이라네요


Pinnatepile

'-아/-어/-여' 이외의 어미 뒤에 보조용언이 나오거나 본용언이 올 때는 띄어서 써야 합니다.

갖고 있다 (O) 가지고 있다 (O) 갖고있다 (X) 가지고있다 (X)


QM4w

경찰관이 왜안되죠?


SoupandPie

경찰관은 Police Officer 이고 경찰, 즉 경찰관들이 속해있는 집단은 Police 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