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content is the same."

"The content is the same."

번역:그 내용이 똑같습니다.

November 17, 2014

댓글 10개


takeatrip

왜 'same'이 아니라 'the same'인가요?


color480

저도 학생이지만, 혹시 도움이 될까봐 적어봐요. 힌트가 same에 의미에 있는거 같아요, same은 똑같다는 의미잖아요. 뭐랑 동일할까요? The content is the same as yours. 당신의 것과 동일하다. 이건 어떤가요. I would like one the same as yours 당신것과 같은 걸로 할게요. Just do the same as me 그냥 나처럼 해 나랑 똑같이 해.


color480

이거랑 같이 보면 좀 더 쉬울까요 The Difference가 The same의 반대말이잖아요. difference between A and B 로 많이 사용하죠. A랑 B의 차이. 만약 이렇게 묻고싶어요, 걷기와 뛰기의 차이가 무엇입니까? What's *the difference between walking and running. 여기서 the를 빼고 쓸 수 있을까요. 좀 이상하죠.


color480

제가 설명을 잘 못하겠는데. The difference 여야하는 이유는, 걷기와 뛰기의 바로 그 차이이기 때문이죠. "차이"라는 general meaning이 아니라 걷기와 뛰기의 차이. I like apples 나는 사과를 좋아해. I like the apple ( or the red apple) 나는 그 빨간사과가 좋아.


color480

여기까지 이해하셨으면, 다시 the same으로 돌아와서. the content is the same 그 내용물이 똑같습니다. << 듀오링고의 해석입니다. 그런데 이걸 그 내용이 (작년의 것과) 똑같습니다, 그 내용이 (제가 쓴것과) 동일합니다. It's the same as something, the difference between A and B. 이렇게 쓰여지는게 이해가 되시나요. What's the difference between your book and mind?? // these are the same, or it's the same as yours //


googlr2

내용이 똑같으면 컨닝이네


Kyung.SYan

내용은 같습니다 했더니 그 내용은 같습니다 라고 틀렸다더니 여기 오니까 그 를 빼고 내용이 똑같습니다 라고 하고 한국말을 모르는 사람들 아닌가요?


SUIN3

내용이 동일하다. 이문제 오답이너무많음ㅜㅜ


EqUU2

'그'는 굳이 쓸필요가 없지 않나요.....


dQUQ

그 내용을 배꼈습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