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모자를 돌려줍니다."

번역:She returns the hat.

4년 전

댓글 9개


stealsky7

she returns a hat은 안되나요?

4년 전

withyoumike

그녀가 그모자를 돌려준다 가아니므로 she returns a hot 도 맞지않나요?

8개월 전

HyunsangSh

she gets back the hat 은요?

3년 전

stella5113

a hat 이랑 the hat 이랑 무슨 차이가 있죠??

3년 전

NeoKR
NeoKR

a 는 부정관사로 불특정한 어떤 모자 하나를 뜻하구요. the 는 정관사로 콕 찍어 특정한 그 모자를 뜻합니다.

1년 전

NeoKR
NeoKR

a 는 부정관사로 불특정한 어떤 모자 하나를 뜻하구요. the 는 정관사로 콕 찍어 특정한 그 모자를 뜻합니다.

1년 전

colman603

cap 은 안되나요

3년 전

YongsunJun

She returnes hat은 안되나요? 그리고 한글 뜻에도 '그'는 없는데…

2개월 전

DEOKBAE

The는 그 라고 해석하긴 하는데 정관사라서 화자/청자 둘 다 아는 물건을 칭할때 써요 예를들어 a fish = (아무)물고기 The fish = (너 나 우리 모두 다 아는 그)물고기 이런식이에요 즉 아무 모자나 대충 손에 잡히는거 돌려 준게 아니라 내가 쓰던 모자를 돌려준거라 The에요

1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