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모자를 돌려줍니다."

번역:She returns the hat.

3년 전

댓글 8개


stealsky7

she returns a hat은 안되나요?

3년 전

withyoumike

그녀가 그모자를 돌려준다 가아니므로 she returns a hot 도 맞지않나요?

5개월 전

HyunsangSh

she gets back the hat 은요?

3년 전

stella5113

a hat 이랑 the hat 이랑 무슨 차이가 있죠??

3년 전

NeoKR
NeoKR

a 는 부정관사로 불특정한 어떤 모자 하나를 뜻하구요. the 는 정관사로 콕 찍어 특정한 그 모자를 뜻합니다.

11개월 전

NeoKR
NeoKR

a 는 부정관사로 불특정한 어떤 모자 하나를 뜻하구요. the 는 정관사로 콕 찍어 특정한 그 모자를 뜻합니다.

11개월 전

colman603

cap 은 안되나요

3년 전

YongsunJun

She returnes hat은 안되나요? 그리고 한글 뜻에도 '그'는 없는데…

1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