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swims."

번역:그가 수영합니다.

November 21, 2014

댓글 12개


JStamp1

뒤에 s가 붙는건 어떨때죠?ㅠ정보가 필요합니다

July 10, 2015

0aYB

복수형일때 씁니다ㅋㅋ -참고 복수형은 ㅇㅇ의 개수가 많을때 씁니다ㅋㅋ-

November 23, 2015

wnstn7997

3인칭 단수가 아닐때 일 것 입니다.

July 23, 2015

0aYB

??

November 23, 2015

hw501203

그,너 말이예요? 그러니까 그사람,너 말이죠?

February 24, 2016

srnesther

들리는것이 He swams 라고 들려요.....저만 그런가???

June 24, 2015

s6cG

저도 그렇게 들었어요

August 17, 2015

eVrS6

수남스로 들리네

February 19, 2016

WanSikJo

3인칭 단수이고 동사시제가 현재일때 s나 es가 붙는다 합니다

September 27, 2016

61JsRk

발음이 너무 이상하군요

October 9, 2017

gJ8S5

그는 스윙스입니다.

January 22, 2019

namjiho

그가 수영합니다 말고 남자가 수영합니다는 왜 안되죠

June 24,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